2년 전 남편을 잃고 딸과 단둘이 살아가는 세연은 의문의 발신 표시제한 전화가 자주 걸려오며 평온하던 일상에 균열이 온다.
정신과 의사 은수는 절친한 친구 정원이 분노조절 장애 증세를 호소하자 친구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고. 화영은 업무차 의뢰인의 남편을 미행하려다 예상치 못한 인물과 마주하는데..
세연은 상훈의 다이어리를 발견하고 그의 정체에 대해 의심하기 시작한다.
정원은 자신과 민규의 정사 장면이 찍힌 블랙박스 영상을 받고, 모든 이들의 시선으로부터 자유롭지 않게 된다.
은수는 민재 사건을 파면 팔수록 자꾸만 맴도는 다른 여자의 흔적에 혼란스러워하고, 화영은 태오와의 몰래 데이트를 즐기던 중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되는데..
상훈의 정체를 알아버린 세연은 그를 증오하면서도 그가 던져준 단서를 따라 남편의 흔적을 찾아 나선다.
은수는 재희의 녹취 테이프를 훔쳐 간 범인을 쫓는 과정에서 민재를 죽인 범인의 정체에 다가선다.
자신의 외도 동영상으로 힘들어하던 정원은 영상을 보낸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경악하는데..
은수는 옛 연인 민재의 살인범을 밝히는 데 성공하지만, 진범 또한 죽임을 당하고.
그 사건 현장에서 세연 남편의 지문이 발견되며 충격에 빠진다.
정원은 원하던 임신을 하게 된 행복보다 걷잡을 수 없는 불안과 공포에 시달리게 되는데..
가짜 의뢰인 혜림의 속셈을 알아낸 화영.
여자들에게서 벌어지는 일들은 하나의 사건을 지목하고 있다.
돌아온 남편 영대와 아픈 딸을 두고 결단을 내리게 된 세연.
하지만 보모로 머물렀던 정심이 본색을 드러내며 세연을 위협한다.
은수와 화영은 함께 윤정의 살해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상훈을 미행한다.
정원은 남편 동석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는 본심에 큰 충격을 받는데..
네 여자가 그토록 찾던 악행을 저지른 재희 불륜남의 정체가 밝혀지고, 세연은 정심에게 보험금을 나눠주려다가 병원으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된다.
정원은 상훈이 했던 말을 떠올리며 동석의 레스토랑 CCTV를 확인하다가 경악하게 되는데..
납치된 상훈을 찾기 시작한 은수와 화영을 기다리고 있는것은?
정원은 남편 동석이 살인 혐의로 연행되지만, 그를 믿기로 한다.
세연은 아동복지관 직원들과 경찰들에 의해 보험 사기범으로 의심을 받고, 정황상 꼼짝없이 몰리게 된다.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서는 죽은 남편 영대의 존재를 밝혀야 하기에 세연은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위험한 덫을 놓는데..
2년간 죽은 듯 살아온 세연의 남편 영대는, 결국 자신이 살아있음을 스스로 세상에 알린다.
세연에게 모든 죄를 뒤집어씌우기 위한 것.
영대의 덫에 빠진 세연은, 친구들과 함께 영대의 범행 증거인 상훈의 행방을 찾아 나서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보모 정심을 설득하고자 나선다.
한가인, 신현빈, 최희서, 구재이. 그녀들이 직접 밝히는 <미스트리스>의 모든 것!
MC 권혁수와 취조실에서 마주친 네 여자.
우리는 어젯밤... 한 남자를 죽였다! 하나의 살인사건에 얽힌 네 명의 용의자.
지나치게 당당한 네 여자의 비밀과 거짓말 YES or NO 취조 토크.
촬영장 비하인드 에피소드까지. 4월 28일 첫방송 <미스트리스>를 한 주 일찍 만나는 은밀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