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홀로그램 인공지능 '홀로'를 손에 넣게 된 소연. 처음엔 무서웠던 그가 급속도로 편해진다. 내 눈에만 보이는 친구라니, 덜 외롭고 좋다.
소연에게 연애 코치를 해주겠다는 홀로. 덕분에 소연은 조금씩 웃음을 되찾는다. 난도는 홀로가 왜 이상 반응을 보이는지 좀 더 지켜보기로 한다.
홀로를 원래대로 복구하기 위해 소연의 옆집으로 이사한 난도. 새로운 이웃이 마음에 안 드는 소연은 까칠하게 군다. 정말 이상한 남자야.
혼란스러운 소연과 신경 쓰이는 난도. 홀로는 두 사람의 마음을 이해하기가 힘들다. 이때를 틈타 안경을 노리는 찬성. 그녀가 위험하다.
사고 이후 달라진 소연. 홀로는 난도에게 정체를 밝히라고 재촉한다. 이런 상황에서 움직임이 심상치 않은 투자자들. 일주일 안에, 결정을 내려야 한다.
그러나 그건 가능하지 않은 일. 소연은 닿지 않는 꿈을 꾼다. 난도가 의심스러운 경찰은 그의 과거를 캐고, 주변을 감시한다.
홀로인 척 소연에게 다가가는 난도. 들키지 않고 무사히 지킬 수 있을까? 아무리 개발자라도 인공 지능을 따라잡긴 벅차네.
난도와 부딪히면서도 홀로의 기억을 찾아주려 애쓰는 소연. 처음 만났던 날로 거슬러 올라가던 그녀는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된다.
홀로가 돌아와 기쁘지만, 복잡하기도 한 두 사람. 난도는 소연을 위한 안경을 건네주고, 홀로는 알 수 없는 행동을 보인다.
위기에 빠진 난도는 어쩔 수 없이, 모두를 살리기 위해 회사를 포기한다. 이제 정말 그들이 알던 홀로는 사라지게 되는 걸까?
출시 한 달 만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한다. 그러나 누군가는 여기에 숨겨진 음모를 감지하고, 난도는 잠적한다. 큰일을 저지르기 위해.
난도는 그녀를 구할 수 있을까. 그리고 어머니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 그들에게 남은 희망은 홀로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