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로 잠정 은퇴를 선언한 우주 여신 오진심(예명 오윤서).
복귀에 목말라 있던 진심은 스타작가 이세진의 드라마에 출연하기 위해 작가를 찾아간다.
작가는 고심 끝에 '조건'을 제시하는데..
올웨이즈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권정록은 오윤서가 자신의 비서로 온다는 소식을 듣는다.
정록은 런웨이를 방불케하는 진심의 첫 출근룩에 어이가 없고, 진심도 '우주여신 오윤서'를 한낱 낙하산쯤으로 여기는 정록이 못마땅한데..
진심이 실수로 잃어버린 줄 알았던 서류를 윤혁이 가지고 갔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록.
정록의 사과에도 분이 풀리지 않던 진심은 결국 환영식에서 만취하고 만다.
진심은 뒤늦게 참석한 정록을 발견하자 참았던 설움이 폭발하고, "변호사님 저랑 얘기 좀 하시죠!!" 하며 정록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데..
한편, 청주지검에 있던 세원은 서울지검으로 다시 올라온다.
여름은 친구이자 옛 연인이었던 세원과 2년 만에 마주치고, 마음이 복잡해지는데..
정록이 '비서로서 제대로 일할 기회'를 준다는 말에 기뻤던 마음도 잠시, 진심은 엄청난 로펌 비서의 업무량에 혀를 내두른다.
정록은 사기죄로 피소된 여고생 윤하의 변론을 맡게 되고, 진심도 정록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지만, 윤하의 계속된 거짓말로 사건 해결은 점점 더 어려워지는데..
진심은 법률공부를 핑계 삼아 주말 동안 정록과 즐겁고 설레는 시간을 보내지만.. 중요도 별 다섯 개짜리 유여름 검사 앞에서 유독 살가운 정록이 얄밉다.
한편, 스토킹을 당하고 있던 여대생 승희가 정록을 찾아온다.
증거를 모으던 정록은 진심도 과거 스토킹에 시달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진심은 정록과 보내는 일상이 점점 설렘으로 다가오지만..
자신보다 여름을 우선시하는 정록에게 또 한 번 질투에 휩싸이는 진심!
알쏭달쏭한 진심의 속내가 알고 싶은 정록은 회식 자리에서 진심에게 돌직구를 날리고..
한편, 정록은 남편 살해 혐의로 기소된 임윤희의 변론을 맡게 되는데..
정록과 진심은 임윤희 사건 2차 공판을 준비하며 야근이 잦아진다.
퇴근길 엘리베이터에 갇힌 두 사람.
어쩐지 심장이 쿵! 내려앉는데.. '이 감정은 뭐지?'
정록은 진심을 데리러 온 '아는 오빠' 혁준이 묘하게 신경 쓰인다.
한편, 단서를 찾고자 임윤희 사건 현장에 간 정록과 진심.
불시에 누군가로부터 습격을 당하는데..!
정록의 고백 아닌 고백에 잠 못 이루는 진심.
도도하게 고백을 기다리는 진심이지만, 아뿔싸. 정록은 법전만 판 연.애.치 였으니..
진심은 좀처럼 다가오지 않는 정록 앞에서 설레발치던 자신의 모습이 부끄러워지고..
만취해버린 진심, 정록에게 전화를 걸어 '취중 진담'을 해버리는데..!
진심은 문희로부터 정록의 첫사랑이 여름이었다는 얘기를 듣는다.
자초지종을 듣기 위해 정록을 찾아간 진심은 훈남 검사 세원과 마주치고..
세원은 연애치 정록의 여자친구가 '우주 여신 오윤서'라는 사실에 놀라는데..!
한편, 파릇한 인턴들이 들어와 훈풍이 도는 올웨이즈 로펌!
준규의 지휘 아래 로펌 식구들은 왁자지껄 워크숍을 떠난다.
사랑스러운 진심 앞에서 한껏 달달해진 정록.
맛집 악성댓글 고소건을 맡던 중 진심이 배우로 활동하는 동안 늘 악성댓글에 시달려 왔음을 알게 되고..
정록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며 살아온 진심이 홀로 설 수 있도록, 조금은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하는데..♡
한편, 인터넷 커뮤니티에 일진 여중생들이 동급생을 괴롭히는 영상이 올라오고..
피해학생은 가해학생으로 은지 딸 진이를 지목한다.
본격 사내연애 모드 돌입! 스릴만점 햄볶기 시작한 연고 커플!
모태솔로를 갓 탈출했다고는 믿기지 않는 정록의 애정표현 앞에서 진심의 심장은 쉴 새 없이 콩닥인다.
하지만 행복한 진심을 지켜보는 싸늘한 시선이 느껴지고..
진심은 출근길에 자신을 쫓던 낯선 남자의 정체를 알고, 충격에 휩싸이는데..!!
한편, 세원은 정지호 사건을 빨리 마무리하라는 윗선의 압박에 그 흑막을 의심하게 되는데..
드디어 진심과 정록 앞에 모습을 드러낸 스토커 이강준!
진심은 끔찍했던 이강준의 스토킹 행적을 정록에게 털어놓고 함께 상처를 극복해보려 하지만 마음처럼 쉽지는 않다.
정록은 애써 괜찮은 척하는 진심을 위로하기 위해,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준비하고..
서로를 향한 마음이 굳건해지는 둘이지만, 질투심에 휩싸인 이강준은 진심의 주변 사람들을 압박해오기 시작하는데..
처음 겪어보는 이별의 아픔에 진심은 더더욱 이별을 받아들이기 힘들고..
다음날 짐을 찾는다는 핑계로 로펌을 찾아가 보지만 돌아오는 건, 정록의 차가운 반응뿐..
한 달 후, 진심과 정록은 각자의 일터에서 정신없이 일에 몰두한다.
그러던 중, 임윤희 사건의 진범 박수명의 엄마가 정록을 찾아와 올웨이즈 로펌에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는데..!!
박수명 사건을 두고 대립하는 정록과 준규. 올웨이즈는 각종 항의 전화에 업무가 마비되고..
이를 지켜보던 정록은 준규를 찾아가 사직서를 내민다.
한편, 진심은 정록에게 쏟아지는 악의적인 기사를 보며 마음이 아프다.
정록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없는 자신의 처지가 답답한 진심에게, 올웨이즈 로펌에서 다급한 전화가 걸려오는데..!
다시 만나 애틋한 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진심과 정록.
진심을 보내기 못내 아쉬운 정록은 “오늘 자고 가도 됩니까?”라는 말로 진심을 긴장케 하는데..!
한편 정록은 진심의 바쁜 스케줄로 진심을 만나기 쉽지 않자 드라마 자문변호사를 자처하고.. 두 사람은 촬영장과 집에서 틈틈이 비밀 데이트를 이어간다.
그러던 중 정록은 진심의 대본에서 키스씬을 발견하게 되는데..!
봄 새싹처럼 저마다의 사랑이 움트는 올웨이즈 로펌♡
정록과 진심은 누구도 부럽지 않을 만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데..
돌연 진심의 해외촬영 일정이 갑작스레 당겨진다.
이별 아닌 이별을 맞게 된 진심.
정록과 보낼 수 있는 마지막 단 하루를, 가장 뜻깊게 보내기 위해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