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리사의 대망의 첫 번째 요리는 바로바로바로~ 치킨계의 레볼루션 뿌.링.클! 과연, 난생 처음 뿌링클을 먹어 보는 마을회관 어르신들의 반응은..?
쏘리사가 이번주엔 시골 마을에서 마라탕집을 차려봤습니다. 혼자서 재료 자급자족부터 가마솥 조리, 세팅, 서빙까지.. 과연 쏘리사의 운명은..?
자칭 초통령 쏘리사가 이번엔 탕후루를 만들어서 초등학교 에 갔습니다. 90분안에 탕후루 100개를 완성하라! 과연 쏘리사의 운명은..?
전자레인지용 팝콘을 가마솥에 넣으면 생기는 일.mp4 팝콘과 버터구이 오징어를 만들어서 마을회관과 시골집을 영화관으로 만들겠다던 호기로운 쏘리사! 근데 그거..가마솥에 넣는 거 맞아요?
부처님 오신 날이라 성심당 딸기시루를 10층으로 만들어서 축하해 드리러 갔어요! 그런데..퀸카를 혼자서 부르라고요?!
오늘은, 다른이들을 위한 요리에 지쳐버린 쏘리사를 위한 힐링의 날! 쏘리사 얼굴만 한 토마호크에 통삼겹+김치볶음밥+찌개까지 풀코스로 냠냠 근데..왜 더 힘들지…?
오늘은 파티시에 동생과 함께 꽈배기를 만들어봤어요! 처음으로 베이킹을 해봤는데... 베이킹이 쉽지 않더라고요.......
오늘은 보일링씨푸드 하려고 엄청 큰 랍스터를 잡았어요! 근데 원재 오빠는 살아있는 랍스터가 너무 무서워서 눈도 못 마주치겠대요ㅋㅋㅋ
오늘은 영지랑 파막창, 케첩밥, 불닭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과연 쏘리사가 파를 먹었을까요? 쏘리사의 케첩밥은 정말 맛있었을까요? 근데..먹방하려고 부른 영지는 왜 자꾸 폭로전을 할까요..?
오늘은 드디어! 같이 요리도 하고 노래도 할 친구들을 4명이나 불러서 할머니들께 황제 삼계탕 만들어 드렸어요! 근데… 왜 어시들이 오니까 더 힘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