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만 주최의 비밀 파티가 벌어진 서촌 별장.
아르바이트로 파티의 무대에 오르게 된 정아는 재벌들의 충격적인 모습을 목격하게 되고, 규만의 타깃이 된다.
한편 새벽이 될 때까지 집에 오지 않는 아빠를 걱정하던 진우는 어딘지 모를 숲에서 길을 잃었다는 아빠의 전화를 받게 되는데..
아버지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 동호에게 자신의 능력을 내걸은 진우!
본격적으로 재판 준비에 들어간 동호는 서재혁과의 접견에서 재혁을 몰아붙이던 중 자술서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또다시 박동호에게 한 방 먹은 규만은 화를 주체하지 못하고, 파티가 있었던 서촌 별장을 다시 찾게 되는데..
인아가 성추행 사건을 맡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규만은 홍무석 검사를 만나서 회사 이미지에 타격 입지 않도록 솜씨 좋은 검사를 붙여 달라고 청탁한다.
한편 진우는 사건을 조사하던 중 증거 영상이 조작됐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블랙박스 제보자를 쫓다 뜻밖의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인아의 위기로 살인자 누명을 벗게 된 진우!
진우는 전주댁이 살해당하기 전 남겨놓은 자백 영상으로 다시 재심 신청을 하고, 영상을 확인한 석규는 재심 개시 도장을 찍는다.
한편 재심이 통과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규만은 분노하고, 재심 재판에 자신의 편이 되어줄 검사를 심어 놓는데..
아버지의 재판에서 위증했던 사람들을 한 명씩 단죄하기 시작한 진우!
규만은 일호전자 렌지 폭발 사고의 책임을 미소전구 측에 전가해 도산 위기에 놓이게 하고, 동호는 미소전구 사장의 아들에게 진우의 명함을 건넨다.
한편 석규는 홍무석에게 서촌 여대생 살인사건 재판의 의심스러운 부분에 대해 캐묻는데..
남규만 모르게 남일호 회장의 비리 자료를 모으기 시작한 동호!
진우는 남규만을 옥죄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하고, 서촌 여대생 살인사건의 판결을 의심해오던 석규는 진범이 남규만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인아에게 홍무석의 비리 자료를 건네받은 탁 검사는 홍무석 검사실을 압수수색하기에 이르는데..
안 실장은 경찰서에서 오자마자 규만에게 자존심을 긁는 굴욕적인 말을 듣고, 규만은 마약 사건 제보자가 진우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한다.
한편 탁 검사에게 증거물로 만년필 동영상을 넘긴 진우와 변두리 로펌 일행은 남규만이 증거불충분으로 기소유예됐던 송하영 강간상해 사건을 파헤치던 중 배후 인물을 알게 되는데..
석규는 규만에게 직접 진실을 듣기 위해 면회실에 찾아가지만 냉소적인 규만의 태도에 실망하며 돌아서고, 이후 규만은 홍무석의 도움을 받아 증거불충분으로 석방된다.
한편 진우는 인아와 함께 송하영이 있던 회사를 조사하던 중 규만을 다시 법정에 세울 결정적 증거를 손에 넣게 되는데..
남일호의 함정에 빠진 동호! 석주일 사장 살인미수 혐의로 붙잡힌 동호 때문에 머릿속이 복잡해진 진우는 동호의 면회실을 찾아가고, 남규만은 홍무석과 함께 자신의 죄를 덮어줄 가짜 증인을 찾기 시작한다.
한편 석규는 변두리 로펌을 찾아가 진우에게 규만을 잡을 오프너 나이프와 국과수 검사 결과지를 넘기는데..
남규만을 벼랑 끝으로 몰아내기 시작한 사건의 증거들!
진우의 기억 장애로 재판은 잠시 휴정에 들어가고, 동호는 진우에게 믿을 놈은 너밖에 없다며 끝까지 싸워달라며 다시 변호를 부탁한다.
한편 위독해진 석주일은 동호에게 일호 그룹을 잡을 선물을 남기고, 탁 검사는 남일호 측의 검사로 인아를 추천하는데..
일호 그룹을 철저히 몰락시키기 위해 마지막까지 사력을 다하는 진우와 인아! 진우는 남규만이 빠져나올 구멍이 없도록 배철주를 찾아가 증언을 부탁하고, 인아는 3차 공판에서 검사로 서게 된다.
한편 위기에 놓인 홍무석은 동호와 탁 검사를 찾아가 일호 그룹을 완전히 무너뜨릴 정보를 주겠다며 솔깃한 제안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