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와 예술이 공존하는 네덜란드의 로망의도시 '암스테르담'으로 떠난 려원&수미. 하지만 그녀들에게 주어진 건 오직 집 한 채 뿐! 로망과 현실의 혼재 속에서 살아가기 위한 그녀들의 방법은? 현지인에게 렌탈이 가능한 '셰어 하우스'. 살기 위해 시작된 억지 글로벌 동거! Dutch와의 문화적 충돌을 극복하고 진정한 더치녀로 거듭나는 깐깐한 집주인 정려원의 좌충우돌 암스테르담 스토리! 정려원, 온스타일에 뒤통수 맞고 분노 폭발?
강제 글로벌 동거! 입주자 면접 후보 공개! 1. 정려원 과거를 아는 남자. 2. 깐깐한 더치남. 3. 암스테르담 최고 흥녀. 려원과 함께 살 동거인은 누가 될까? 려원&수미 첫 나들이에서 대판 싸운 사연은? 하다하다 멱살까지 잡혀 사는 정데렐라 정려원, 임시어머니 임수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꿈꾸는데...
반전 몸매의 소유자 더치 대기업 사원 두이! 그와 임수미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르는데...?
하숙집 누나들의 맘에 들기 위한 두 남자의 기싸움! 과연 정려원과 임수미의 애정을 독차지할 한 명은?
정려원을 쥐락펴락 하는 멘탈 브레이커 등장! 과연 불쑥 하숙집에 나타난 그녀의 정체는?
시도때도 없이 찾아 오는 불청객 집주인, 욕설까지 서슴치 않는 그의 횡포는 심해져만 가는데! 촬영중단 위기까지 찾아온 정려원의 운명은?
들뜬 마음으로 아트 바젤을 향해 스위스로 떠난 로드트립! 여행 파트너 임수미와의 감정싸움으로 결국 눈물을 흘리는데...
설레는 마음으로 암스테르담에 날아온 정려원과 임수미, 그 둘과 더치 훈남 토마스 두이에게 찾아온 이별의 시간. 그들의 마지막 하루는 어떤 모습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