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아니, 피아노 전공자 구라라. 알바 만렙 미스터리한 자유영혼 선우준. 운명적으로 마주친 두 사람은 강렬하지만 짧게 “안녕-” 인사로 마지막이 될 줄 알았다. 하지만 얼마 뒤 그들에게 더 운명적인 순간이 다가오는데..
은포병원 정형외과 전문의 차은석. 번아웃 증후군이 찾아온 후 그는 서울의 모든 생활을 정리하고 은포에 막 자리를 잡은 참이었다. 환자로 실려 온 라라와 보호자(?) 준을 만나면서 그의 인생에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데..
라라는 준의 보증(?) 덕분에 숙경과 하영의 집에 머물며 서서히 은포에 적응해간다. 그러던 중 자신의 피아노 연주에 눈물을 흘리는 만복할아버지를 만나면서 새로운 희망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라라는 취업 예정이었던 피아노학원에서 갑작스레 취소 통보를 받고 실망한다. 준의 서프라이즈 선물과 함께.. ‘도도솔솔라라솔’로부터 피아노 한 대가 배달되고.. 준은 라라에게 피아노학원을 해보는 게 어떻겠냐는 제안을 하는데..
갑작스레 라라랜드에서 준과 하룻밤을 보내게 된 라라. 둘은 서로의 꿈 얘기를 하며 조금은 더 가까워진 소중한 밤을 보낸다. 한편 은석은 우연히.. 사고처럼.. 준의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다.
준은 은석이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됐다는 걸 알고 불안하고 힘든 마음이 커진다. 그런 준의 마음을 알 리 없는 라라는 냉랭한 준의 모습에 걱정과 서운함이 쌓이고. 드디어 라라가 '도도솔솔라라솔'을 만나는 날이 다가오는데..
준과 은석 두 사람 모두에게 점점 스페셜한 사람이 되어가는 라라. 두 사람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라라는 재민을 콩쿠르에 참가시킬 생각에 들뜨기 시작한다. 한편 하영의 계략으로 라라와 은석은 영화관 데이트(?)를 하게 되는데..
은석은 준보다 먼저 라라에게 갑작스런 고백을 하게 된다. 준 또한 라라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더 이상 숨길 수가 없어, 틈틈이 자신만의 방법(?)으로 마음을 전하며 무언가를 준비하는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준과 라라. 그럴수록 라라에게 비밀을 털어놓지 못한 준은 괴롭고.. 재민의 콩쿠르가 끝나면 라라에게 모든 비밀을 털어놓아야겠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라라랜드 수강생 안중호에게 느껴지던 불길함이 점점 현실로 다가오는데..
재민이의 콩쿠르가 끝나고 라라와 준 그리고 은포 사람들은 소소하고 즐거운 밤을 함께 보낸다. 하지만 그날 밤 일어난 사건으로 인해, 준의 비밀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밝혀지며 라라는 혼란스러워진다.
일상을 찾은 은포. 하지만 라라와 준은 어쩔 수 없는 헤어짐에 아픈 시간을 보내고. 라라는 준과의 첫 만남이 더 오래전임을 떠올리고 또 한 번 충격에 휩싸인다. 한편 만복 할아버지의 연주회 날, 라라는 의문의 편지 한 통을 받고 펑펑 울고 마는데..
다시 만난 라라와 준. 준의 모든 비밀과 마음을 알게 된 라라는 재회의 기쁨을 온전히 누릴 수가 없다. 라라는 쥬쥬를 팔고 그동안 준에게 빌린 돈을 윤실에게 대신 전해주는데..
둘만의 바닷가 로망스를 누리는 라라와 준. 한편 라라는 라라랜드에 피아노를 보내준 ‘도도솔솔라라솔’의 정체를 알게 되고.. 라라랜드와 진헤어가 사라질 위기에 문비서를 찾아 나서기 시작하는데..
라라와의 데이트 약속을 펑크낸 준. 걱정스러운 마음에 준의 집 앞까지 찾아간 라라는 윤실의 살가운 배웅을 받으며 집에서 나오는 가영을 마주한다. 그리고 준에게 뜻밖의 말을 듣게 되는데..
공미숙 선생님과 재회한 라라는 슬픈 마음을 위로 받는다. 라라는 아직 알지 못하는 준의 또 다른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고. 둘은 이별을 하게 되는데..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매일 전화와 너튜브로 소통하는 라라와 준. 준은 힘든 시간을 라라의 에너지로 견뎌내고 있다. 한편, 라라는 크리스마스 음악회와 준을 위한 프러포즈를 준비하며 겨울을 기다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