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마지막 남은 판자촌 백사마을... 그곳에 버려진 들개들을 구출하기 위해 강형욱이 떴다 / 성남시 위례동에 동돌,동글,동율,동뜰이 네마리의 고양이가 살고있다! 그중 동글이와 동율이가 살떨리는 동거를 하고있다! 매일매일 싸우고 있는 동글이와 동율이를 고쳐주기 위해 나응식수의사가 나타났다!
동글이와 동율이때문에 힘들어 하는 보호자들을 위해 나응식수의사가 찾아왔다! 처음으로 시도하는 고양이의 솔루션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4마리 고양이를 키우는 보호자. 막내 춘향이를 괴롭히는 3마리. 춘향이를 구하기 위해 김명철 행동전문 수의사가 떴다.
깨비와 보호자는 가족처럼 동고동락하며 함께 자라왔다. 언제부턴지 심각해진 공격성 때문에 시한폭탄 같은 존재가 되어버린 깨비! 지금은 누구도 가까이할 수 없어 1m도 안 되는 짧은 줄에 묶여 살아가는데... 과연 깨비네는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을까? / 구내염으로 인해 사람에대한 마음의 문을 닫은 까칠한 막내 솔솔이를 위한 나응식수의사의 특급 솔루션이 시작된다
까칠한 회사 막내 솔솔이를 위해 나응식 수의사의 본격적인 솔루션이 시작된다!
지난 3년간 함께 방송했던 강형욱 훈련사와의 작별 인사. 제작진이 꼽은 최고의 문제견들을 만나보고, 강 훈련사와 보냈던 시간을 돌아본다. / 펫 다이어리 최초 원룸 촬영! 몸이 불편한 고양이 탄이와 생기발랄한 밤이와의 기막힌 동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