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영은 늦깎이 인턴 생활에 대출 이자까지 감당하느라 버거운데. 옆집에 출근하는 하우스헬퍼 지운까지 쓰레기로 딴지를 건다. 다영, 지운 이들의 악연이 시작되는데..!
경찰서에 가게 된 다영은 어쩔 수 없이 지운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한편, 상아는 지운과 함께 집을 정리하던 중 새로운 결심을 하게 되고. 지운에 대한 오해를 푼 다영, 지운에게 집 정리를 부탁해야 할까 고민을 하는데..
한집에 살게 된 다영, 상아, 소미. 다영은 그간의 오해를 풀며 추억에 잠긴다. 다영은 지운에게 영감을 얻어 제출한 기획안을 도용당하고, 상아는 지운을 대동하여 약혼식 파티에 화려하게 참석하는데!
상아, 진국과 명함을 교환하며 불편한 인연이 시작되고. 다영, 유치원 번호표 때문에 한바탕 소동을 벌인다. 다영은 아픈 몸을 이끌고 지운을 섭외하기 위해 고카페를 찾는데..
다영은 지운의 품에 안겨 병원에 가게 되고. 상아는 속사정을 숨긴 채 진국과 식사를 하게 된다. 광고주 PT까지 무사히 마친 다영, 들뜬 마음으로 지운을 만나러 가는데..
다영은 지운과 함께 나간 광고 촬영 현장에서 우여곡절을 겪고, 다영의 주도로 지운의 생일파티를 준비하게 된 몽돌 삼총사. 과연 그들의 깜짝 생일 파티는 성공할 수 있을까..?
다영은 지운과 있었던 지난밤의 일로 마음이 뒤숭숭하고, 지운, 진홍과 함께 나간 외근에서 진홍의 숨겨온 비밀을 알게 된다. 한편 상아는 집 앞에 나타난 진국과 맞닥뜨리는데!
소미는 집 앞을 서성이는 수상한 사람을 신고하고, 다영은 광고주 시사에서 대형 사고를 칠 위기에 놓인다. 지운과 함께 밤을 샌 상아에게 의문의 등기우편이 배달되는데!
진국을 만나고 돌아온 상아는 친구들과 크게 말다툼을 한 뒤 사라지고, 회식 자리에 와 달라는 다영의 부탁을 들어줄 수 없는 지운은 마음이 불편한데..
지운과 다영은 진홍을 구하기 위해 직접 나서고, 소미는 네일샵을 찾아온 가람에게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혜주도 마침내 지운에게 집 정리를 요청하는데..
소미는 가람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지운은 혜주를 위한 특별 만찬을 준비한다. 한편 상아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 다영은 지운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건네는데..
소미는 가람을 만난 후 과거의 상처가 떠올라 괴롭다. 다영은 지운과 단둘이 만나는 약속에 설레는 한편, 지운은 발길을 끊었던 자신의 아파트에 가게 되는데..
다영은 아픈 지운의 곁에서 밤을 보내고.. 한편 진국은 상아를 위해 깜짝 프러포즈를 계획한다. 소미는 마침내 친구들에게 자신의 상처를 고백하는데..
연애를 시작한 다영과 지운. 하지만 행복해야 할 지운에게 뜻밖의 사실이 밝혀지고, 다영은 지운을 위해 눈물의 결심을 하는데..!
지운은 소희를 만나게 되고, 다영은 지운을 애타게 기다린다. 그렇게 다영과 친구들은 유난히 더웠던 여름의 끝자락을 보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