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웨딩리허설 촬영을 앞두고 만난 호텔 요리사 서풍, 조폭깡패 두칠성, 신부 단새우. 세 남녀의 사랑은 뜻밖의 운명으로 뒤틀리고, 뜨겁고 기름지게 얽혀드는데..
서풍은 두칠성이 운영하는 동네 중국집 ‘배고픈 프라이팬’을 무시했다고 깡패들에게 쥐어터지고. 그 와중에 단새우는 깡패들과 서풍에게 자신의 결혼식에 오라고 청첩장을 건네는데..
‘배고픈 프라이팬’을 접수한 서풍은 머리에 투구를 써 정체를 알 수 없는 첫 손님을 맞이하고, 서풍의 첫 손님은 두칠성의 사채 사무실에서 얼굴을 드러낸다. 한편 오맹달 무리는 서풍을 내쫓기 위해 한밤중에 일을 벌이는데..
두칠성과 한 약속과는 달리 서풍은 제 맘대로 직원을 채용하기 시작하고, 두칠성은 단새우를 불러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서풍은 절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맞서며 단새우까지 미워하기 시작하는데..
직원을 새로 구한 ‘배고픈 프라이팬’ 영업 첫날, 서풍과 두칠성 앞에 꽃을 든 단새우가 찾아오고 의미심장한 고백으로 두 남자를 흔들어놓는다. 한편 달희가 떠난 신혼집에서 놀라운 사진 한 장을 발견한 서풍은 분노로 폭발하여 자이언트 호텔 스위트룸에 쳐들어가는데..
단새우는 신혼집을 나오고, 서풍은 달희의 배신과 새우를 향한 낯선 감정 때문에 혼란스럽다. 두칠성은 새우에 대한 애틋함 때문에 데굴데굴 구른다. 그 날 밤 포장마차에서 새우를 사이에 둔 두 남자의 묘한 신경전이 시작되는데..
단새우 때문에 감정의 불이 붙어버린 서풍은 화를 내며 나가버리고, 두칠성은 짝사랑을 접은 척 속으로만 끙끙대고. 드디어 요리사복을 입고 배고픈 프라이팬에 입성한 단새우 앞에 칠성을 노리는 악덕사채업자 삐딱이가 나타나는데..
단새우는 칠성이 갑작스레 흔들어놓은 마음을 안고 응급실에서 잠이 드는데 놀랍게도 서풍의 꿈을 꾼다. 서풍은 새우를 향한 마음이 깊어질수록 엉뚱하게 새우를 구박한다. 한편 마음을 다잡은 서풍은 호텔을 상대하기 위해 신메뉴 페스티벌을 계획하는데..
서풍은 새우에게 와이프랑 헤어졌다고 고백하지만 오맹달의 말 때문에 충격에 휩싸인다. 새우는 자신이 보고 싶어 병원에서 나온 칠성에게 놀라운 말을 쏟아낸다. 한편 칠성은 서풍을 위해 다친 몸을 이끌고 자이언트 호텔 심장부로 쳐들어가는데..
서풍은 드디어 결심하고 자신의 마음을 말하는데 새우는 그 고백에 화가 나서 어쩔 줄을 모른다. 새우를 좋아하는 칠성을 지켜보는 서풍은 가슴이 답답하다. 한편 헝그리웍은 화룡점정과의 대결을 위해 초대형 딤섬에 도전하지만 예기치 못한 실패를 맛보는데..
서풍은 자신에게 뽀뽀한 단새우에게 정색하지만 자신의 마음을 억누를 길이 없고, 칠성은 서풍에게 자기 집에서 함께 살자고 한다. 한편 왕쓰부는 채설자에게 월급 천만 원을 주겠다며 화룡점정에 오라하고, 헝그리웍은 채설자 없이 ‘다쓰새우 페스티벌’ 첫날을 맞이하는데..
의문의 여인이 친모란 걸 알게 된 칠성은 참았던 화가 폭발하고, 새우는 드디어 서풍에게 꿈 이야기를 꺼낸다. 화룡점정 VIP가 연회장소를 헝그리웍으로 바꾸자 주방식구들 모두 부등켜안고 기뻐하지만 서풍은 왕쓰부으로부터 뜻밖의 반격을 당하는데..
의문의 여인이 친모란 걸 알게 된 칠성은 참았던 화가 폭발하고, 새우는 드디어 서풍에게 꿈 이야기를 꺼낸다. 화룡점정 VIP가 연회장소를 헝그리웍으로 바꾸자 주방식구들 모두 부등켜안고 기뻐하지만 서풍은 왕쓰부으로부터 뜻밖의 반격을 당하는데.
드디어 참았던 마음을 새우에게 고백하고 키스한 서풍에게 새우는 주방 식구들 몰래 연애하자고 하고, 아버지의 죽음을 듣게 된 칠성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의문의 여인에게 다가선다. 한편 태양병원 100명의 연회를 준비한 헝그리웍은 VIP로부터 당일 취소 전화를 받게 되는데..
풍과 새우의 키스를 목격한 두칠성은 충격을 받고, 풍과 아슬아슬 비밀연애 중인 단새우는 돌아온 전남편과 마주친다. 한편 서풍은 헝그리웍에서 실수 연발인 진정혜를 새우의 엄마인 줄도 모르고 마구 혼내는데..
진정혜, 채설자, 임걱정이 모두 새우의 가족이란 걸 알게 된 서풍은 충격에 빠지고, 서풍을 미워하는 엄마 때문에 단새우는 혼자 끙끙 앓는다. 한편 두칠성은 단승기가 새우의 아빠임을 알게 되고, 헝그리웍에 하룻밤 저녁 테이블을 모조리 예약한 손님의 정체가 드러나는데..
모두 한 가족인 걸 알고 있었다는 서풍의 고백에 단새우와 채설자는 경악하고, 서풍은 이른 아침 단새우집으로 쳐들어간다. 한편 두칠성은 용승룡에게 헝그리웍과 칠성빌딩을 건 일생일대의 위험한 대결을 제안하는데..
결국 채설자 없이 요리대결은 시작되고, 서풍은 혼자 100인분의 요리를 해야 하는 위기에 처한다. 풍과 새우는 진정혜의 더욱 거센 반대에 부딪히고, 두칠성은 의문의 여인이 정체를 숨겨왔던 이유를 알게 되는데...
진정혜의 반대에도 새우는 꿋꿋하게 주방으로 출근하고, 화룡점정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려는 서풍은 불판장 맹삼선과 요리사들의 거센 반대에 부딪힌다. 다시 사라졌던 의문의 여인이 입원했다는 걸 알게 된 칠성은 병실을 찾아가 처음으로 속마음을 털어놓는데..
헤어지자는 단새우는 풍과 전에 없이 크게 싸운다. 서풍은 진정혜와 단승기에게 뜻밖의 제안을 하고, 호텔경매장에 간 두칠성 앞에는 놀라운 인물이 나타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