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부터 이혼까지 초고속으로 해치워버린 아름과 지훈. 친구의 처녀 파티에서 5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기묘한 사건에 얽히게 되는데..
실종된 소피를 찾아 긴 하룻밤을 보내는 아름과 지훈. 다음날 아침, 소피가 아름에게 전화를 걸어와 의미심장한 한마디를 남기는데..
아름과 지훈은 본격적으로 소피의 죽음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아름의 드레스숍에서 예상치 못한 인물을 맞닥뜨리는 지훈! 한편 아름은 소피의 측근으로부터 결정적인 단서를 듣게 되는데..
아름은 우연히 발견한 소피의 핸드폰에서 '보안관'에게 보낸 메일을 발견한다. 이때 걸려온 한 통의 전화! 경찰청 외사국으로 찾아간 아름은 어떤 진실을 마주하게 될까.
아름은 데릭현에게 미안한 마음을 숨긴 채, 지훈과 비밀 공조를 시작한다. 한편 걸리버 팀은 에코 썬 국제 세미나에서 유력 용의자인 소피의 남편이 목격됐다는 소식을 입수하는데..
아름은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며 두 번의 결혼식을 떠올린다. 한편 지훈은 아름의 방에 설치된 몰카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드레스샵 잠입작전을 펼치는데!
모든게 수상쩍은 팅커... 그를 미행하며 본격적인 첩보 작전에 뛰어드는 아름! 한편 지훈은 엠클래식카로 찾아가 데릭과 전면전을 펼치는데.
현에게 수상함을 느끼고 덫을 놓는 아름, 피터를 어두운 골목으로 유인해내는 지훈! 한편 헬메스와 걸리버는 각자의 방식으로 천재 해커 물수제비에게 접근하는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물수제비의 행보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지훈! 한편 아름은 현에게 최후통첩을 고하며 그를 포섭하려 하는데.
남편과 현남편이 아닌, 경찰과 스파이로... 취조실에서 벌어지는 지훈과 현의 정면승부! 아름을 주축으로 세 사람의 아슬아슬한 공조가 시작된다.
김동택 체포 작전이 실패로 돌아가자, 세 사람의 공조도 삐그덕댄다. 덤앤더머 케미를 선보이는 지훈과 데릭을 뒤로 하고, 아름은 혼자만의 작전을 실행에 옮기는데!
지훈은 자신을 쫓는 걸리버 팀에 맞서고, 현은 위험을 무릅쓰고 최후의 수단을 찾아나선다. 한편 구치소에 갇힌 아름은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는데.
걸리버 팀에 복귀해 내통자 검거 작전을 펼치던 지훈은, 뜻밖의 장소에서 아름과 마주치는데... 마침내 두 사람 앞에 드러난 헬메스 보스의 정체는?
사고로 병원에 다녀온 데릭을 보는 아름답고 가슴 아픈 일. 그는 헬 메스의 상사이자 시어머니 헤라 신을 잡기 위해 지훈과 함께 일할 계획이다.
아름은 헤라신을 확실히 잡기 위해 지훈과 증거들을 쫓지만, 시어머니의 마지막 속삭임을 떨쳐낼 수가 없다. 한편 불길한 검은 그림자가 현의 병실로 숨어 드는데...
아름은 생존해 있을지도 모를 현의 흔적을 찾아 나선다. 한편 유럽으로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아름을 찾아온 지훈! 한 여자, 그리고 그녀의 남편들... 두 결혼 이야기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