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인 심사를 위해 '독거미' 변신을 다짐한 거미! 그런 '독'거미를 무장해제 시킨 참가자 등장!
또 다른 꿀잼이 예상되는 2회! 안된다 안된다 하면서 다 말하는 심사위원들.... 너무 다 말해서 불가피하게 삐처리하였습니다.
<20초 타임배틀>을 잇는 새로운 배틀의 시작 전원 탈락은 가능하지만 전원 합격은 절대 없다! 개인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 배틀>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김범수 "나 심사 안 할거야!!!" 도저히 탈락자를 고를 수 없어서 심사 포기 선언! 심사위원 모두가 기립 박수한 레전드 무대 탄생! 결승보다 더 잔인한 [지목 배틀]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는 누구?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잔인하고 치열한 배틀라운드! 2 vs 2 배틀가 시작된다! [김영근&이지은] vs [조민욱&박태민] 역대급 죽음의 조에서 살아남을 팀은?
계속되는 잔인하고 치열한 <2 vs 2 배틀> [김영근&이지은] vs [조민욱&박태민] 과연 합격팀은? TOP10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파이널 더블 매치>의 정체도 공개됩니다!
참가자들을 눈물 바다로 만든 <파이널 더블 매치> 드디어 공개되는 <슈퍼스타K 2016> TOP 10의 주인공은?
누구도 가벼운 마음으로 참가한 사람은 없다! 그것을 알기에 더욱 신중해지는 TOP10 결정 절실함. 간절함. 그러나 한정된 자리. 과연 영광의 TOP10은 누가 될 것인가?
TOP 10에게 주어진 첫 번째 경연 주제는?
이제부터 생방송이다! 첫 생방송의 미션 주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