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lm is a condensed retelling of the events of selector infected WIXOSS and selector spread WIXOSS, with more details about the backgrounds of Rūko Kominato, Ulith and new character Sachi Togasaki.
Ce film est une sorte de récapitulatif des deux premières saisons WIXOSS (Selector Infected WIXOSS & Selector Spread WIXOSS). Il contient cependant des scènes supplémentaires développant les personnages de Rûko, Tama, Ulith et Mayu, ainsi que leurs relations.
선택받은 소녀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카드게임
는 셀렉터들이 조건을 달성할 경우 통해 소원을 들어주는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실패할 경우에 소녀들은 그녀들이 빌었던 소원의 잔혹한 역효과를 감당해야 한다. 이 이야기는 선택받은 소녀들과 카드를 지키는 루리그들의 이야기이다.
어릴 때 부모님을 잃고 삼촌 집에서 살게 된 루미. 하지만 숙모는 루미가 온 후로 되는 일이 없다며 허구한 날 루미를 박대하고 남편에게 넋두리를 늘어놓는다. 반면 마음이 순수하고 한없이 착한 삼촌의 딸 사치는 루미를 좋아하고 따르지만 가슴에 응어리가 많은 루미는 그런 사치를 귀찮아한다. 한편 가정불화로 인해 두 아이를 부양하는 것을 힘겨워 하는 아유무와 루우코의 엄마는 두 아이 때문에 새 출발조차 하기 힘들다며 아이들을 할머니 집에 맡긴다. 그리하여 할머니 슬하에서 살게 된 루우코는 어느 날 우연히 길에서 사치를 만나서 친해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