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유니콘은 실시간 검색어를 조작합니다..?!"
대한민국 1위 포털기업 유니콘이 실시간 검색어 조작 논란에 휩싸인다.
이 일로 국회 청문회가 열리고 타미는 나대표와 가경의 압박으로 청문회에 출석하게 된다.
타미와 가경 두 사람의 감정의 골은 점점 깊어지게 되고..
한편, 타미는 오락실에서 우연히 만난 모건과 술김에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
청문회 논란으로 궁지에 몰리게 된 타미에게 뜻밖의 기회가 찾아온다.
경쟁사 바로에서 스카웃 제의를 해온 것. 타미는 유니콘에 대한 애정으로 제안을 거절하지만 유니콘은 타미에게 강경한 징계를 내리는데..
한편, 타미는 다시 만날 일 없을 거라 생각했던 모건과 뜻밖의 장소에서 마주친다.
만년 점유율 2위 기업인 '바로'에서 타미를 필두로 점유율 역전 TF 팀이 꾸려진다.
타미는 역전을 위한 첫 방법으로 공격적인 TV 광고를 선택한다.
단기간에 광고를 완성하기 위해 쉴 틈 없이 팀을 몰아붙이는 타미와 이를 사사건건 반대하는 차현.
두 사람의 불꽃 튀는 경쟁이 시작되고.
타미는 자신 때문에 해고당한 모건의 일자리를 구해주기 위해 전 남친 준수를 만난다.
그 사실을 알게 된 모건은 타미에게 실망하게 되고..
한편, 탑 배우 한민규의 과거 영상이 유포되고 한민규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다.
검색어 삭제 논의가 이뤄지고, 어려운 결정을 하는 타미.
하지만 이 결정은 예상치 못한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는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타미, 하지만 이 실시간 검색어엔 비밀이 숨겨져 있고..!
TF팀의 도움으로 비밀을 풀기 위해 나선 타미 앞에 뜻밖의 인물이 나타난다.
몸과 마음이 지친 타미는 기자들을 피해 모건의 작업실에 머문다.
모건의 진심 어린 위로에 타미의 철벽도 서서히 무너지는데..
바로의 전 직원에게 차현에 관한 전체메일이 발송된다.
그 일로 차현은 전과 2범이 될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데..
상황이 어려워진 건 가경도 마찬가지.
실검에 오른 검색어 하나 때문에 가경의 부모님은 희은 앞에 완전히 굴복하고 만다.
한편, 바닷가에서 마주한 타미와 모건은 다시 한 번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하룻밤을 함께 보낸 타미와 모건. 자신의 마음을 인정한 타미는 모건에게 뜻밖의 제안을 하고..
유니콘 웹툰 작가들을 섭외하기 위해 잠입에 나선 타미와 차현.
그곳에서 중요한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한편, 준수의 구여친인 타미, 차현, 동주가 한자리에 모이게 되고, 아찔한 삼자대면이 벌어지는데..
가경은 차현을 스카우트하겠다는 제안으로 타미를 자극한다.
차현과 가경의 오랜 인연은 전환점을 맞이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바로에서 제공하는 지도 서비스 때문에 이혼 위기에 처했다며 소동을 피우는 한 남자.
TF 팀은 고소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한편, 타미와 모건은 우연히 알게 된 서로의 가치관 차이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타미는 모건과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다.
일도 사랑도 안정 궤도에 접어든 이때, 바로의 연이은 상승세에 위기를 느낀 유니콘이 반격을 시작한다.
가경은 예상 밖의 기자회견으로 분위기를 유니콘으로 가져오는 데 성공하지만 이 기자회견은 타미와 가경 두 사람 모두를 위기에 빠뜨리는데..
동창회에 간 모건에게 우연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타미는 탑 화면 개편으로 다른 팀들에게 시달려 정신없는 회사생활을 보내는와중에 생각지도 못한 질투에 휩싸이며 차현의 놀림거리가 된다.
한편, 가경은 자신에게 지속적으로 진우의 불륜 사진을 보내온 사람의 정체를 알게 되는데..
탑 화면 개편의 일환으로 실시간 검색어 개편을 제안하는 차현.
부사장은 수락하는 대신 차현이 청춘을 바쳐 일군 서비스를 종료하라는 조건을 내건다.
정부와 손을 잡은 희은 또한 양 포털의 대표를 초대해 거절할 수 없는 제안과 조건을 내 거는데..
한편, 타미와 모건은 우연히 모건의 친엄마와 마주치게 된다
타미는 다인의 첫사랑이 모건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혼란스러운 마음에 모건에게 상처를 주고 만다.
한편, 정부는 포털의 "검색어 삭제 조항"을 개정하고 싶은 속내를 드러내고..
개정을 막기 위해 가경, 타미, 차현은 각자의 위치에서 포털을 사수한다.
이로 인해 유니콘과 바로, 양 포털은 전례 없는 변화를 맞게 되는데..!
고대하던 점유율 역전의 순간 모두의 축하를 한 몸에 받는 타미와 TF 팀, 성공 기쁨을 나눈다.
그러나 일상으로 돌아오자 모건과의 이별을 실감하게 되고, 우연히 알게 된 모건의 소식에 타미는 모건에게 달려가는데..!
한편, 점유율 역전의 기쁨이 가시기도 전에 정부는 포털에게 더 큰 압박을 가해 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