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마니아들의 성지 아키하바라에 온 두 사람. 드래그 퀸들과 인터뷰도 하고, 성인용품점도 방문하고, 성인 VR방도 직접 체험해 본다.
일본 AV 여배우 세 사람이 본인들 직업의 면면에 대해 입을 연다. AV 업계에 발을 들인 계기부터, 이 업계에 대한 당당한 소신까지.
AV 남배우 두 명과 감독이 말하는 복잡한 AV의 세계. 성공적인 촬영을 위해 필요한 게 무엇인지 이들이 직접 들려준다.
자위 기구 전문 회사 텐가를 방문한 두 사람. 자위 기구의 모든 것을 속속들이 파헤치며 쾌락의 세상을 들여다본다.
남성들이 여성 고객들의 즐거움을 책임지는 곳. '호스트 클럽'이라 불리는 그곳을 알아보려 두 사람이 가부키초로 향한다. 이후, 전설의 '호스트'도 만나서 인터뷰를 진행한다.
일본의 2030 남녀를 만난 두 사람. 연애와 섹스, 사랑에 있어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는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눠 본다.
대만 성인 박람회를 방문한 두 사람. 박람회 창립자부터 참가자들, 퍼포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이 독특한 이벤트를 면면이 알아본다.
타이베이의 LGBT+ 거리 '시먼딩'을 방문한 두 사람. 여러 쌍의 성 소수자 커플을 만나 사랑과 권리, 가족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JKF 매거진》의 여성 모델 다섯 명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두 사람. 섹시 레이디로서 어떤 활동을 하는지 듣고, 회사 오피스를 방문해 그곳 대표도 만난다.
유명 성교육 박사님과 마주 앉은 두 사람. 성 특강을 1열에서 듣는 것은 물론, 성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꿀팁들을 배워본다.
대만의 청춘 남녀 다섯 명과 만난 두 사람이 썸과 연애, 성에 대한 젊은 세대의 관점을 들어본다.
성매매 합법 국가 네덜란드에 온 두 사람. 암스테르담의 홍등가에서 섹스워커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눈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섹스쇼'도 관람한다.
남녀가 한 탕에 들어간다고? 독일 사우나를 방문했다가 몹시 당황하는 두 사람. 몸의 자유를 외치는 나체주의자들을 만나 나체 스포츠를 경험해 본다.
복종과 지배로 쾌락을 안겨주는 SM의 세계. 독일 베를린의 BDSM 스튜디오를 찾아간 두 사람이 그곳에서 만난 세 명의 여왕님과 BDSM을 직접 체험한다.
클럽의 성지 베를린에서 광란의 밤을 보내는 두 사람. 클럽 댄스도 즐기고, 2030 클러버들과 함께 이곳의 파티 문화와 섹스 트렌드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여성 자위 기구 회사 '우머나이저' 파티에 초대받은 두 사람. 떨림 가득한 기구 시연에 이어, 여성들과 적나라한 자위 토크도 나눈다.
인원수 제한마저 초월한 사랑, 폴리아모리. ‘다자간' 사랑을 나누는 '5인 가족'과 '3인 커플'을 만난 두 사람이 이들의 독특한 러브 스토리를 들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