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Moments
여느 때와 다름없이 버스 타는 할머니를 도와드리며 착한 오지랖을 부리는 지나. 앞집으로 이사 오는 제이가 우연히 그 모습을 목격한다. 한편, 지나는 중학교 때부터 절친인 신애를 도우려다 커닝 누명을 쓰게 되고 설상가상 신애의 배신으로 왕따로 전락하는데.. 비참한 왕따 생활로 힘들어하던 지나는 앞집에 이사 온 제이와 형제인 로빈을 도둑으로 오해하고 최악의 첫 만남을 갖게 된다. 오지나 열일곱 인생 최악의 순간, 기적처럼 복수노트가 도착하는데.. 이게 말이 돼? 이게 대체 어디서 날아온 거야?
실수로 두 번이나 일진 조은연에게 찍힌 지나는 도망자 신세가 된다. 은연 일당에게 쫓겨 도망가던 중 로빈과 제이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나지만 지나의 실수로 제이가 다치게 된다. 미안한 지나는 병원에 입원한 제이를 살뜰히 챙겨준다. 은연의 추격은 계속되고 결국 지나는 은연의 함정에 빠져 노예 각서까지 쓰게 되는데.. 지나는 이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까? 한편, 마스터의 정체를 궁금해하던 지나는 제이가 마스터가 아닐까 의심하기 시작한다.
자신을 훔쳐보는 스토커 때문에 두려움에 떨던 신애는 생일이 다가오자 지나와 다정했던 시간들이 그리워진다. 신애는 용기내 연락하지만 지나는 배신당햇던 기억이 떠올라 외면한다. 무작정 지나를 기다리던 신애는 스토커에게 끌려갈 위험에 처하고 지나의 복수노트는 붉게 깜빡이는데..
구기대회 반 티 비가 통째로 사라지고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로빈이 지목된다. 설상가상 로빈의 가방에서 없어진 반 티 비와 똑같은 액수의 돈이 나오고 클럽 아르바이트로 번 돈이라 출처를 밝힐 수는 없는 로빈은 꼼짝없이 도둑누명을 쓰게 된다. 하지만 로빈을 믿는 지나는 진짜 범인을 찾으려 애쓰고, 로빈은 자기 일처럼 나서 주는 지나에게 마음의 문을 조금씩 여는데.. 한편, 지나는 구기대회에서 맞붙은 제이와 로빈을 보며 누구를 응원할지 고민한다.
체험학습으로 놀이동산에 간 아이들. 지나는 얼떨결에 제이와 커플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고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우승한다. 제이를 좋아하는 사나는 그 모습을 보고 질투심에 불타고 로빈 역시 마음이 무거운데.. 한편, 얼평 방송에 사진을 올렸다 상처받은 사나는 사기꾼의 감언이설에 속아 급기야 엄마 돈을 훔쳐 성형외과로 달려가는데..
록희의 중학교 친구 반하니가 전학 온다. 이상하리만큼 록희에게 집착하는 하니는 록희와 친한 지나를 심하게 질투하는데.. 웬일인지 하니는 지나에게 소개팅을 제안한다. 소개팅 얘기를 들은 로빈은 지나를 놀리며 비웃고 화가 난 지나는 소개팅에 나간다고 한다. 로빈은 지나의 소개팅이 자꾸 신경 쓰이는데..
부모직업탐방으로 록희 아빠를 찾아가게 된 지나는 록희와 아빠를 보며 평범한 부녀 사이가 마냥 부럽게 느껴진다. 한편, 지나의 단골 편의점 사장은 미성년자에게 술을 판 혐의로 신고당한다. 억울해하는 편의점 사장을 보며 지나도 속상해 어쩔 줄 몰라 하는데.. 지나를 위로하던 로빈은 누구에게나 말하기 힘든 사정이 있다며 지나에게 처음으로 자기 얘기를 털어놓는다.
지나가 제이와 함께 시험공부를 하자 로빈은 괜히 심술을 부린다. 한편, 한종고에 연애금지령이 공표되고 얼마 뒤 제이가 같은 반 여학생 송이와 부적절한 교내연애로 징계를 받는다. 설상가상 제이는 학폭위에 불려갈 위기에 처하는데.. 힘들어하던 제이는 변함없이 자신을 믿고 용기를 주는 지나를 보고 힘을 얻는데..
수행평가 스윙 댄스 파트너가 된 지나와 로빈. 로빈은 몸치+박치 지나를 구박하며 열심히 가르쳐주고 둘은 티격태격하면서도 특별한 느낌을 주고받는다. 한편, AOA 열혈 덕후인 미남은 덕질 중 유명 홈마를 만난 뒤 학교를 무단결석하고 사생팬으로 몰려 경찰에 끌려가는데.. 대체 미남이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여름방학이 되자 친구들과 시골 할머니 댁에 놀러 간 지나, 지나는 예전의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건우 현우 형제를 만나게 되는데.. 지나를 오해한 건우의 거짓말에 속아 산속에서 헤매게 된 지나, 지나를 구해주러 온 사람은 누구일까? 제이? 로빈?
비밀 마니또 게임에서 고백 쪽지를 받은 제이는 누가 보낸 걸까 궁금해하다 지나를 떠올린다. 한편, 연하 애인 기준에게 결혼을 약속받고 행복해하는 이모. 사업자금 때문에 고민하는 기준을 위해 기꺼이 거액을 대출받으려고 하는데..
제이가 지나에게 고백하는 모습을 본 로빈은 둘 사이를 오해하고 지나를 피하기 시작한다. 한편, 몸이 허약한 이든이가 계단에서 굴러떨어지는 사고가 일어나고.. 그동안 이든이가 괴롭힘당해온 사실을 알게 된 로빈,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무슨 일인지 수지를 지나칠 정도로 다정하게 챙기는 로빈. 그 모습을 본 지나는 혼란스럽기만 한데.. 한편, 교내 백일장 대회에서 표절 누명을 쓰게 된 지나는 또 한번 위기에 처하는데..
알콩달콩 썸을 타는 로빈과 지나. 친구들의 부러움을 받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낸다. 하지만 로빈 제이 엄마가 갑자기 귀국하고.. 엄마는 로빈 제이와 함께 미국에 가겠다는 폭탄선언을 하는데..
한종고에 집단 식중독이 발생하고 교장의 계략으로 맹쌤이 위기에 몰린다. 수지의 음모로 휴대폰이 망가진 지나는 복수노트를 쓸 수 없어 발을 동동 구르는데.. 결국 아이들은 직접 진실을 밝히기 위해 교장실에 잠입하는데..
달달하게 버킷리스트를 함께하며 다가오는 이별을 준비하는 지나와 로빈. 한편, 제이의 도움으로 휴대폰을 고친 지나에게 복수노트 앱이 다시 날아오는데.. 과연 지나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