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건물이 무너졌다. 건물주이며 건축업자인 안치훈은 보험금 23억을 청구하고, 부실공사에 따른 붕괴임을 직감한 사설 보험 조사팀 매드독 팀장 최강우는 이 사건에 뛰어든다. 매드독이 출동하는 장소마다 안치훈 건축사무소 직원 김민준이 나타나고, 부실이 아니라 주장하는데..
태양생명 보험조사팀 팀장 최강우는 몇 년 만의 가족 여행을 앞두고 보험 사기꾼을 쫓고 있었는데, 사기꾼의 수법에 흥분한 신입직원 박재수가 단독 행동에 나서면서 태양생명 보험조사팀과 최강우는 혼란에 빠지는데..
김민준이 자살비행으로 2015년 10월 11일 801편 추락사고를 낸 주한항공 부조종사 김범준의 동생임을 알게 된 매드독. 2년 전 형의 자살보험금으로 34억을 받아 독일로 가버렸던 김민준이 스스로 최강우 앞에 나타난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김민준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그동안 김민준이 쫓았던 사람이 김범준에게 8개의 생명보험을 설계해주고, 2년 전 자살한 이미란 보험설계사라는 사실을 알게 된 최강우. 김민준이 죽은 사람을 쫓는 이유를 밝히기 위해 김민준이 쫓고 있는 이수오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는데..
2년 전, JH801 사고 이후 자살했다고 알려진 보험설계사 이미란이 살아있었다는 걸 알게 된 최강우와 김민준. 강우는 김민준이 매드독 앞에 스스로 나타난 이유가 이미란을 쫓기 위함이었다는 사실에 혼란을 느낀다. 강우와 민준은 충돌하고 각자의 방식으로 이미란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김민준 뒤를 쫓아 이미란을 죽이고, 김민준까지 죽이려고 했던 고진철의 등장에 혼란스러워진 최강우. 고진철은 왜 김민준을 쫓고 있었던 것일까. 매드독 팀원들은 고진철을 잡기 위한 계획을 설계하고, 병원에서 깨어난 김민준도 혼자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김범준이 자살 비행한 것이 아니었음을 알게 된 강우와 민준. 두 사람은 누가 801편 사고의 진실을 은폐했는지 각자의 방식으로 쫓기 시작하는데. 한편 하리, 치타, 펜티엄은 고진철의 죽음을 뒤쫓기 시작하고..
태양생명 보험조사팀 팀장으로 재입사한 강우는 김범준의 보험증권 원본을 추적한다. 민준과 매드독 팀원들은 고진철을 죽였을 거라고 의심되는 그룹 JH 이영호 팀장을 쫓기 시작하는데!
22년 지기 조한우 반장의 배신을 알게 된 강우, 마음이 아픈데. 한편 민준은 주현기에게 접근해 801 사건의 새로운 단서가 될 결정적 단서를 차준규 회장이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함정에 빠진 민준, 하리, 치타에게 달려가는 강우. 위기에 빠진 매드독과 민준. 매드독을 옴짝달싹 못 하게 묶어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단 하난데..
펜티엄 온누리가 서울중앙지검장 온주식의 아들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누리는 사라진다. 이어 서울 중앙지검 검사와 수사관들이 매드독 사무실로 들이닥치는데.
민준 대신 칼을 맞은 펜티엄, 생사를 넘나드는 가운데 병원으로 실려 가고. 801편의 블랙박스 원본을 빼앗긴 태양생명의 차홍주는 독을 품는데..
기자회견장에서 진실을 밝히겠다는 강우와 민준, 매드독의 계획은 차홍주의 계략에 의해 실패하고, 강우와 민준은 경찰서로 잡혀간다. 조사받는 강우와 유치장에 갇힌 민준. 강우는 매드독 해체를 선언하는데..
강우와 민준, 매드독은 이제 차홍주를 노린다. 아버지의 검찰 조사에 압박감을 느낀 홍주는 개와 늑대의 시간이 다가오는 줄도 모르고 국토교통부 사무관들과 접촉하고, 석양 아래서 매드독은 토끼몰이를 시작하는데..
주현기는 801 사고의 원인을 죽은 아버지 주정필과 차준규에게 떠넘기는 데서 멈추지 않고, 강우와 민준을 압박해온다. 주현기를 잡기 위한 매드독의 반격이 시작되는데. 한편 매드독을 따라붙는 이영호. 그는 누구를 노리는 것일까..
마지막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