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안에 50억 만들어오든가. 아니면 정만출이 파묻어." 선배 민수(박혁권 분)의 장례식장에 갔다가 정사장 패거리에게 붙잡힌 태호(윤계상 분)! 몸싸움 끝에 간신히 탈출한다. 한편, 미래도시 프로젝트를 두고 정만출(이도경 분)사장과 틀어진 흥삼(이범수 분)! 태호에게 정사장을 처리하라고 지시한다. 정사장을 처리하는 대신 자신의 요구 조건을 들어달라고 흥삼에게 이야기하는 태호! 종구(박원상 분)의 만류에도 태호는 정사장을 처리하기 위해 정사장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기 시작한다. 정사장을 처리하기로 마음먹은 태호! 흥삼에게 건네받은 총을 들고 정사장이 있는 마사지숍으로 들어가는데...
"어찌 됐든 장태호 넌… 죽어야겠다." 미래도시 프로젝트 사업을 서로 차지하려다 정면으로 충돌한 정사장(이도경 분)과 곽흥삼(이범수 분)! 배중사(김영웅 분)와 악어(장원영 분), 그리고 독사(이철민 분)는 노숙자들을 이끌고 정사장의 처남이 운영하는 주류 도매 창고를 습격하고…! 정사장 처리에 실패하고 오십장(김지훈 분)의 은신처로 몸을 숨긴 태호(윤계상 분)! 나라(서예지 분)는 다친 태호를 정성스럽게 간호한다. 한편, 사마귀(김형규 분)는 해진(공형진 분)을 폐수술실로 끌고 와 장태호가 있는 곳을 말하라며 위협하고… 결국 사마귀에게 붙잡혀 폐수술실로 끌려 온 태호! 마주 선 태호와 흥삼! 태호는 살아서 폐수술실을 나갈 수 있을까?!
"네 시나리오 하나 믿고 제작비 때려 부었다. 흥행 실패하면 우리 다 죽는거야" 정사장(이도경 분)을 속이기 위한 작전에 돌입한 태호(윤계상 분)! 가짜 회사 ‘NS그린테크’를 설정하고 조회장(정종준 분), 해진(공형진 분)을 앞세워 정사장에게 접근한다. 불법 도박장에서 해진에게 가짜 회사기밀서류를 판돈으로 받은 정사장! 서류를 살펴본 정사장은 돈 되는 사업이라 판단하고 태호 일당이 던진 미끼를 덥석 무는데…! 한편, 태호에게 정사장에 대한 보고를 받던 흥삼(이범수 분)! 정사장이 한중그룹 강세훈 실장(이용우 분)에게 건달들을 보냈단 이야기를 듣고 누군가에게 다급히 전화를 건다. 평소답지 않은 흥삼의 다급한 목소리! 태호는 미심쩍은 표정으로 흥삼을 쳐다보는데...!
'이번 일만 제대로 끝나면…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곽흥삼!' 떠나간 태호의 빈자리를 느끼는 나라(서예지 분)와 종구(박원상 분)! 종구는 태호(윤계상 분)를 대신해 서울역을 변화시켜 보려 한다. 종구는 우연히 들어간 상가사무실에서 CCTV 영상을 통해 태호가 살아있음을 알게 되는데…! 한편, 정사장에게 투자금을 뜯어내기 위해 다음 단계 작전으로 돌입한 태호와 일당들! 갑자기 작전을 진행하던 호텔로 들이닥친 광역수사대! 해진(공형진 분)과 조회장(정종준 분)은 사기혐의로 끌려가고… 자신이 흥삼(이범수 분)에게 속았음을 눈치챈 정사장(이도경 분)! 떡대(박재웅 분)와 부하들을 펜트하우스로 보낸다. 다시 한 번 정면으로 충돌한 정사장과 흥삼! 누구 하나 죽어야만 끝이 날 싸움! 흥삼과 태호, 그리고 종구까지… 펜트하우스에 들이닥친 정사장 부하들을 상대로 처절한 싸움이 시작된다!
'쉬운 길하고 어려운 길이 있다. 선택은 너한테 달렸어.' 흥삼의 신임을 얻게 된 태호(윤계상 분)! 태호에게 자신의 비밀 금고를 보여주는 흥삼(이범수 분)! 흥삼은 태호에게 '이 금고를 물려 줄 수 있게 자신을 도우라.' 한다. 지폐가 가득 쌓여있는 금고 앞에서 태호는 고민에 빠지고… 서열상 막내인 장태호만 특별 대우하는 흥삼의 태도에 악어(장원영 분)와 독사(이철민 분), 그리고 배중사(김영웅 분)는 불만을 품고. 배중사는 태호를 향해 칼을 꺼내 드는데… 미주(박예진 분)에게 지금이라도 떠나자는 종구(박원상 분)! 그토록 원한 말이었지만 거절할 수밖에 없는 미주!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엇갈린다. 한편, 베일에 싸여있던 No.3 작두(윤제문 분)의 출소! 서울역 서열 관계에 새로운 국면이 예상되는데…!
‘아버지… 저놈이 죽였다.’ 흥삼(이범수 분)과 한중그룹 윤일중(김종구 분)회장과의 악연이 드러나고… 흥삼은 다시금 윤일중 회장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작두가 남기고 간 코인 로커 열쇠를 종구(박원상 분)에게 건네받은 태호(윤계상 분)! 흥삼과 세훈(이용우 분)의 관계를 눈치채고, 흥삼이 그동안 감춰왔던 비밀에 점점 가까이 다가간다. 이를 안 흥삼은 독사(이철민 분)를 시켜 태호를 잡아 오는데… 텅 빈 창고. ‘표적은 니 머리통이다’ 태호에게 또다시 권총을 건네는 흥삼! 총알을 장전하는 태호! 태호는 누구를 향해 총구를 겨눌 것 인가.
‘느이들이 죽을 똥 싸게 일해서 벌었으면 십원 한 장까지 다 니들 꺼야, 알어?’ 종구(박원상 분)는 노숙자들이 땀 흘려 일하고 돈을 벌 수 있도록 공사현장 일자리를 마련해 준다. 이를 안 악어(장원영 분)는 해진(공형진 분)패거리에게 공사현장에서 번 돈을 상납하라 하고… 이를 부당하다 여긴 해진, 영칠(안세하 분), 그리고 오십장(김지훈 분)은 악어 패거리와 패싸움을 한다. 한편, 줄어든 상납금 때문에 분노하는 흥삼(이범수 분)! 악어와 독사(이철민 분)는 상납금을 늘리기 위해 작업에 들어간다. 독사는 폐수술실로 조회장(정종준 분)을 비롯한 노숙자를 끌고 가고, 이를 안 종구와 태호는 조회장을 구하러 가기 위해 각각 폐수술실로 향하는데…
“형님하고 저… 일대일로 붙읍시다, 파티” 조회장(정종준 분)을 구하기 위해 폐수술실로 달려간 태호(윤계상 분)! 조회장을 수술시키겠단 독사(이철민 분) 패거리와 조회장을 모시고 가겠단 종구(박원상 분) 패거리가 서로 부딪히고… 태호는 이 싸움을 말리려다 졸지에 종구에게 파티를 신청하는데…! 한편, 미주(박예진 분)에게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흥삼(이범수 분)! 과거 자신이 화마 속에서 미주를 구해줬던 사무실로 다짜고짜 미주를 데려간다. 아무것도 모르는 미주에게 휘발유를 들이붓는 흥삼! 미주에게 생명의 은인인 자신을 배신한 이유를 묻는데…!
‘서울역에 오기 훨씬 전부터 장태호씨는 회장님 거미줄에 걸려 있었어요.’ 대동바이오 작전 실패 뒤에는 흥삼(이범수 분)의 음모가 있었단 사실을 알게 된 태호(윤계상 분)! 흥삼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태호는 흥삼을 무너뜨리기 위한 작전에 돌입하고… ‘흥삼아. 너하고 나. 파티다’ 흥삼에게 파티를 신청한 종구(박원상 분)! 서울역 No.1 흥삼과 그의 우상 종구! 서울역 지하경제를 마음대로 휘두르려는 자와 서울역과 노숙자들을 지키려는 자의 싸움! 흥삼과 종구의 목숨을 건 파티가 시작된다! 한편, 미주(박예진 분)는 기차역에서 종구를 기다리는데…
“내가 박살내버릴 겁니다. 곽흥삼.” 복수를 다짐한 태호(윤계상 분)! 미주(박예진 분)와 손잡고 곽흥삼을 무너뜨릴 계획을 세운다. 그 첫단계로 조회장(정종준 분)과 해진(공형진 분), 오십장(김지훈 분)과 합심해 흥삼이 오랫동안 준비해온 미래도시 프로젝트 사업을 좌초시키기로 하고. 이들은 한중 그룹 뇌물 리스트를 지닌 최이사를 이용해 곽흥삼의 작전을 흔들기 시작하는데... 태호가 짜놓은 시나리오대로 돌아가는 판! 태호에게 감쪽같이 속은 흥삼이 최이사를 제거하려는 순간! 태호 일당들은 최이사를 빼돌리는데...
“6시간입니다. 곽흥삼을 바닥까지 털고, 서울역의 주인을 바꿀 수 있는 마지막 기회..” 흥삼을 무너뜨리기 위한 작전에 돌입한 태호(윤계상 분)! 일생을 바쳐 준비해온 마지막 작전을 앞둔 흥삼(이범수 분)! 대동 바이오 작전으로 인생을 망쳤던 태호가 흥삼의 주식 작전에 주포가 되는데… 태호가 자신을 배신했다는 것을 눈치챈 흥삼! 나라(서예지 분)를 볼모로 잡고 태호와의 파티를 준비하는데… 서울역 No.1 흥삼과 흥삼의 덫에 걸려 노숙자가 된 태호! 두 사람의 목숨을 건 마지막 파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