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a shouts out 6 names whose finger prints are found on a paper that has Yoko’s name on it to see their reactions.
翔太(田中圭)は目覚めた久住(袴田吉彦)に会いに行くが、久住の様子は以前と全く変わっていた。
取調べで自供を始める早苗(木村多江)。しかし、必死で誰かをかばっているようで…。二階堂(横浜流星)のAI分析では、赤池夫妻、浮田(田中要次)、菜奈(原田知世)を殺害したのは同一人物で、快楽殺人者の可能性が高い。しかも容疑者は意外な人物だった!
夏祭りの夜、新たな犠牲者が!?果たして狙われるのは誰なのか!?
사치코가 말한 '그 사람'은 누구인지 생각하던 쇼타는 쿠즈미가 깨어났다는 연락을 받는다. 급히 병실로 향한 쇼타이지만, 쿠즈미의 상태는 전과 달라져 있었는데... 그 후, 쇼타와 니카이도는 주민회에 출석. 쇼타는 주민들에게 요코의 이름이 적힌 종이를 보여주며 누가 뽑았는지를 묻는다. 경찰의 조사로 그 종이에는 발견자인 키노시타 이외에 6명의 지문이 남겨져 있었다. 쇼타는 순서대로 이름을 말하며 각자의 반응을 보는데... 한편, 사나에는 카미야와 미즈키의 조사에서 자백을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사나에의 진술에는 모순이 있고 필사적으로 누군가를 감싸는 듯해 보이며 사나에는 추궁할 때마다 이상해져 간다. 카미야와 미즈키는 교환 살인 게임에 대해 스미카에게 얘기를 들으러 간다. 근처에서는 소라와 소이치가 놀고 있었다. 소이치를 본 카미야는 에노모토 부부에게 협력한 것을 들켰다고 생각하여 동요하는데...
幸子所说的“那个孩子”是指谁?正在思考中的翔太,收到久住醒来了的讯息。翔太急忙赶往病房…翔太和二阶堂出席了居民会。翔太给居民们看了写有洋子名字的纸,询问是谁写的。因为根据警察的调查,那张纸上除了发现者木下之外还留下了6人的指纹。翔太依次列出名字,看各自的反应。早苗在神谷和水城的审讯下开始交代。但供述前后矛盾,好象拼命庇护着谁…根据二阶堂AI的分析,杀害美里、吾朗、浮田、菜奈的是同一个人…?神谷和水城去澄香那里了解交换杀人游戏的情况,看到小空正在和总一一起玩耍。夏日祭的夜晚,出现新的牺牲者!?到底谁被盯上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