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상무인 서진은 하나가 단장으로 있는 원더서커스단에 일방적으로 계약해지를 통보하고 하나는 서커스단을 새롭게 바꿀 테니 계약해지를 취소해달라 애원한다. 한편, 강박사는 서진에게 제일 안전하고 완벽한 치료법을 찾았다고 전하는데..
자신이 하나를 구했다는 것을 안 서진은 로빈이 나타났다는 것을 직감하고 강박사에게 연락하려 하지만 영찬에게 강박사가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한편, 하나는 사고의 충격으로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리고 최면 전문의인 태주를 찾아가는데..
하나는 서진과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자상한 로빈의 모습에 혼란스러워하며 정체를 묻다 로빈의 목걸이를 발견한다. 한편, 로빈은 자신을 원치 않는다는 서진의 메시지를 보고 자신이 나온 이유가 서진이 아닌 하나임을 알아채는데..
로빈이 수시로 나올 거라는 생각에 불안해진 서진은 영찬에게 하나를 자신의 눈에 안 띄게 하라고 지시한다. 일방적인 계약 해지를 통보받은 하나는 서진을 찾아가 이유를 묻지만, 서진은 하나가 불길하다며 다시는 얽히지 말자고 말하는데..
하나와 계약서를 건드리지 말라는 로빈의 메시지를 본 서진은 둘만의 룰을 어긴 로빈의 행동에 화를 내지만, 당분간 낮은 서진, 밤은 로빈으로 지내자며 휴전을 청한다. 한편 하나는 로빈에게 워크샵에 같이 가자고 제안하는데..
하나의 고백에 당황한 서진은 쪽지만 남긴 채 먼저 떠나버린다. 한편 용의자를 쫓던 나형사는 영찬에게 용의자가 원더랜드 쪽으로 도주하고 있다 알리고, 하나의 위험을 직감한 서진은 하나를 찾아 나서기 시작하는데..
자신 때문에 하나가 상처받았다는 로빈의 말이 신경 쓰이는 서진은 영찬에게 실연당한 여자한테 뭐가 필요하냐고 물어본다. 한편 구 회장은 로빈이 하나와 사귀는 것 같다는 보고를 받고 서진에게 서커스단을 철수시키라 지시하지만, 서진은 그럴 수 없다 맞서는데..
하나는 극도의 불안감으로 인해 몸져누운 서진을 간호해주지만, 망연자실해진 서진은 하나 때문에 로빈이 나타났고 가지지 말아야 할 희망을 품었다며 하나에게 나가라고 말한다. 한편 로빈은 서진에게 살아보자며 도와주겠다는 메시지를 남기는데...
하나는 태주에게 로빈을 서진의 쌍둥이 형이라 소개하지만 서진에게 쌍둥이가 없다는 사실을 아는 태주는 혼란스러워진다. 한편 로빈과 하나가 점점 가까워지는 것이 걱정스러운 민 대표는 로빈에게 계속 비밀로 할 수는 없지 않으냐 말하고 이에 로빈도 씁쓸해하는데..
로빈이 불안한 구 회장은 서진을 이사직에서 사임시키고 해외로 내보내려 하지만 영찬은 서진은 꼭 돌아올 것이라며 구 회장을 만류한다. 한편 태주는 강 박사를 죽이겠다 협박하며 로빈을 어디론가 유인하는데..
자신의 상황을 밝혀야겠다 결심한 서진은 하나에게 자신이 자서 다시 깰 때까지 옆에 있으면 자신이 누군지 알 수 있을 것이라 말하고 잠을 청한다. 깨어난 로빈은 당황하는 하나에게 자신과 서진이 DID(다중인격장애)라 밝히는데..
또 다른 기억이 생각났다며 그날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다는 서진의 동영상을 본 태주는 당황스러워한다. 한편 서진은 하나에게 정선에서 하나가 고백했던 사람이 자신이었다며 로빈을 좋아하는 게 자신을 좋아하는 거라 믿기로 했다 말하는데..
로빈은 서진에게 수현이 우리의 가장 가까운 사람 중 한 명이거나 가까운 곳에 사람을 심어뒀을 거라며 서진의 주변 모두를 의심해보라 말한다. 한편 자신의 새로운 기억에 대해 말하는 서진의 메일을 본 태주는 혼란스러워지는데..
서진은 태주에게 태주의 아버지가 유괴범과 공범이라는 사실을 밝히지만 태주는 자신은 정말 기억이 없다며 믿으려 하지 않는다. 한편 하나는 몸살에 걸리고 서진은 지금부터 죽도록 챙기겠다며 하나를 간호하는데..
태주는 서진이 살기 위해 자신의 아버지가 공범이라는 기억을 만들어냈다 말하고 서진은 자신의 기억이 틀렸다면 모든 걸 포기하겠다고 한다. 하나는 서진에게 어느 쪽이 사실이든 감당할 수 있겠냐 물으며 서진이 틀렸다 하더라도 같이 넘어 보자고 하는데..
로빈은 자신의 오피스텔로 하나를 데려와 여기에 새 작업실을 꾸미자 제안하고 하나에게 자신의 것이 하나도 없었다며 '우리 거'를 만들어 달라 간절히 부탁한다. 한편 서커스단 사무실을 찾아온 서진은 단원들 일을 도우며 단원들의 대화에 끼게 되는데..
하나가 로빈의 오피스텔로 몰려온 기자들 때문에 갇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서진은 오피스텔로 향하고 기자들에게 로빈과 무슨 관계냐는 질문을 받게 된다. 서진은 기자들 앞에서 자신이 DID 임을 고백하려 하지만 하나가 이를 막아서는데..
서진은 하나의 결론을 이해하고 이렇게 셋이 같이 살 방법을 찾아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로빈의 정체가 서진이었다는 기사로 오히려 원더랜드의 홍보효과는 커지게 된다. 하나와 영찬은 서진과 로빈에게 서로의 영역에 대한 기본적인 공부를 지도하기 시작하는데..
로빈은 하나와 처음 만났던 기억을 떠올리며 행복해하지만 갑자기 기억이 지워지는 증상을 겪고 위기와 불안감을 느낀다. 한편 로빈의 기억이 흡수된 서진은 로빈이 점점 기억을 잃어 간다는 사실을 하나에게 어떻게 알려야 하는지 고민에 빠지는데..
로빈과 하나는 모두의 축복 속에 행복한 결혼식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다. 하나의 그림을 그리던 로빈은 예전처럼 그림이 그려지지 않고, 이제 때가 되었음을 느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