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스팟은 판타지다? 팟캐스트 사연이 남 일 같지 않은 희재는, 남자친구인 현우와의 성생활을 떠올리고. 그날 밤, 현우에게 커플 토이를 내미는데 현우의 반응은 예상 밖이다.
의문의 남자와 사고까지 나며 되는 일이 없는 미나는 불안해하는 희재를 데리고 산부인과로 향한다. 자위를 해보기 위해 토이까지 구매하는 희재는 혼자서도 느낄 수 있을까?
미나는 우재에게 잘못보낸 메시지로부터 황당한 답장을 받는다. 한편, 희재는 현우와 자위문제로 크게 다툰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의 희재, 호르몬이 일으킨 이변일까?
미나와 우재는 서로가 같은 재질임을 파악하고 파트너가 되기로 한다. 한편, 희재는 인찬과 우연히 같이 술을 마시다 취기를 빌려 인찬에게 충격적인 제안을 한다.
미나는 건강한 애널 섹스를 위해 병원을 찾았다가 수술을 하게 된다. 한편, 인찬과 밤을 보내고 눈을 뜬 희재, 뜯지 않은 콘돔을 발견하는데 그때 울리는 배란일 알람!
퇴원을 한 미나, 수술 후유증일까? 우재가 불쑥불쑥 생각나 당혹스럽다. 인찬이 편안해진 희재는 자신의 욕망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두 사람은 특별한 친구가 되기로 한다.
동해바다로 떠나온 워크숍. 만취한 미나는 우재에게 전화로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고, 희재와 인찬은 단둘이 별밤 아래 남아 희재의 섹스 판타지를 실행한다.
‘판타G스팟’을 성황리에 마치고 휴가를 받은 희재와 미나, 그 둘은 전혀 다른 모양의 연말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