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는 영동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제주도까지 날아가지만 그곳에서 바람 현장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진다. 해경은 갯바위에 올라간 도희가 자살을 시도하는 것으로 오해하고 도희를 구하기 위해 뛰어들었다가 바다에 빠지는데..
얼떨결에 같은 펜션에서 묵게 된 해경과 도희. 서로가 누군지도 모른 채, 태진아의 신곡이 1위 하는 날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다. 한편, 도희는 해경을 섭외하지 못하면 프로그램을 폐지하겠다는 통보를 받는데..
도희는 우연을 가장한 인연은 그만하자고 해경에게 말한다. 한편 노을은 해경에게 찾아와 다시 시작하자고 말하는데..
우연히 만난 해경과 도희는 저녁식사를 하며 서로를 위로한다. 한편, 재혁은 노을을 이용해 도희와의 재회를 시도하는데..
도희는 재혁, 노을과 함께 방송 출연을 하게 된다. 한편, 소라는 도희와 해경을 여행 보내기 위한 은밀한 계획을 세우는데..
도희는 재혁에게 해경을 자신의 남자친구라 소개한다. 한편 도희는 노을에게서 정신건강 전문의 김해경이 디너메이트 김해경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해경은 재혁이 위험한 인물이라고 느낀다. 한편 누군가의 계략으로 방송사고가 나고 노을은 해경에게 청혼하는데..
해경은 엄마인 문정의 병명을 듣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도희는 재혁의 진실을 알게 되고 혼란스러워하는데..
도희가 보는 앞에서 해경과 노을은 방송을 하게 된다. 한편 누군가의 의도로 방송사고가 일어나게 되는데..
해경과 도희는 모두와 떠난 워크숍에 다녀온다. 한편 아무도 없는 도희의 집에 누군가 찾아오고 그 안으로 도희가 들어가는데..
기자와 함께 온 노을으로 인해 도희는 신경이 쓰인다. 한편 재혁은 해경에게 상담을 받겠다고 찾아오는데..
도희는 그간 해경에게 이별을 전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다. 한편 재혁이 어딘가로 사라졌는데..
해경의 엄마인 문정이 죽고 도희는 해경을 위로한다. 한편 도희와 함께 걷던 해경은 큰 사고를 당하고 마는데..
해경은 재혁을 구하고 의식을 잃고, 도희는 불안해한다. 한편 재혁은 키에누와 함께 치료를 결심하는데..
해경은 도희와 결혼을 결심하지만 도희의 엄마인 성자가 반대를 한다. 한편, 아영과 키에누는 동료들에게 중대 발표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