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광고 2학년에 재학 중인 백아진은 신경을 건드리는 심성희를 조력자들을 이용해 치워버릴 계획을 세운다.
아진은 꿈꾸던 법학과에 합격하지만, 도박으로 돈을 날린 백선규가 찾아와 위기에 빠진다.
대학 진학이 무산된 아진은 우연히 만난 최정호의 선한 성품을 알아보고, 그가 운영하는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아진은 최정호를 이용해 평생의 족쇄를 없앨 계획을 세우는데…
백선규 살인 사건의 살해 용의자로 최정호가 구속된다. 그러나 아진 역시 용의선상에 오르며 궁지에 몰린다. 사면초가에 빠진 아진에게 다가온 서미리는 도움의 손길을 뻗으며 연예계 데뷔를 또 한 번 제안한다.
신인 여배우로 연예계 데뷔를 한 아진은 자신을 끌어 내리려는 선배 레나를 치워 버릴 계략을 꾸민다.
더 높은 곳에 오르기 위해 탑스타 허인강의 연인 타이틀이 필요한 아진은 인강의 마음을 사기 위해 준서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인강 조모에게 접근한다.
아진은 인강과의 1년간의 연애를 이어가며 여배우로서 인지도를 굳히는데, 아진의 과거 폭로글이 공개되며 실체를 들킬 위기에 처한다.
인강 조모의 죽음 이후, 아진은 더 이상 필요 없어진 인강이 자신에게 프로포즈 하려 하자 이별 통보를 한다.
아진은 인강의 죽음에 분노한 이들에게 마녀사냥을 당하고 궁지에 몰리는데, 그런 그녀 앞에 새로운 구원자 문도혁이 나타난다.
아진은 문도혁과의 결혼과 동시에 소속사를 옮기고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는데, 문도혁과의 결혼 생활에 알 수 없는 어둠의 그림자가 드리워진다.
아진은 구원인 줄 알고 잡았던 남편 문도혁이 더 단단한 족쇄라는 걸 깨닫게 되고, 문도혁에게 휘둘리지 않기 위해 그의 약점을 잡으려 재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아진은 문도혁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고, 청룡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여배우로서 정점에 오르는데 그 순간, 백아진 폭로 다큐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