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예술계다! 예술 평론가 유명한의 실체를 까발리기 위해 작전에 들어간 팀 컨피던스맨! 이랑은 세계 최고의 경매 회사 바이어로 변장해 유명한을 유혹한다. 하지만 유명한의 촉도 만만치 않은데... 유명한의 별장 파티에 잠입한 팀 컨피던스맨은 충격적인 것을 목격하게 된다.
명한의 계략에 당한 팀 컨피던스맨! 위작 화가가 체포되자 모든 작전이 꼬여버린다.유명한의 불법 거래장부를 찾기 위해 별장 파티에 잠입한 이랑, 제임스, 구호.유명한의 방을 뒤지던 구호는 발각될 위기에 처하는데...팀 컨피던스맨은 서서히 유명한의 어두운 실체와 가까워진다.
레디, 액션! 이번 작전은 영화계다!국내 해산물 식품 프랜차이즈 대표인 하정호에게 사기를 치기 위해 컨피던스맨은 역대급 스케일의 작전을 준비한다.영화감독, 제작자, 심지어 배우로 변장한 팀 컨피던스맨은 하정호에게 접근해, 그의 못다 이룬 영화 제작의 꿈을 일깨우는데...
재벌 후계자가 되어 나타난 구호에 이랑은 깜짝 놀라고 둘은 계속 부딪힌다.한편, 수상함을 감지한 강요섭은 이랑의 뒤를 밝는다.어느 날, 강요섭의 제안으로 어딘가 도착한 이랑, 제임스, 구호의 앞에 체스판이 놓여 있는데...팀 컨피던스맨의 아슬아슬한 마지막 복수의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