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준비로 지친 네사람, 범수, 진주, 재훈, 한주는 잠시 일을 놓고 놀기위해 떠나는데.. 멀리 가자고 해서 온 곳이 고작 여기? 그 곳에서 진행된 커플 게임, 승자는 누구일까? 잠시 쉬어보라는 상담사 말에 은정은 자신이 기부했던 보육원을 찾게 되고 그 곳에서 상수를 만난다. 말과 행동이 너무도 다른 그, 이상한 놈인 줄은 알았지만 도대체 이 남자 정체가 뭐야? 힘들게 헤어졌지만 또 다시 재훈 앞에 나타난 하윤. 그녀는 한주와 재훈 사이가 신경쓰여 한주에게 실수를 하고, 미안해 하는 재훈에게 한주는 미워하지 않을 용기를 내어보라고 하는데..
주연 배우의 부상으로 환동·혜정의 드라마가 스톱이 되고, 진주·범수의 드라마 편성이 앞당겨지게 되고, 바빠진 범수와 그게 서운한 진주.. 결국 둘은 첫 싸움을 하는데.. 실수로 은정에게 굴욕(?) 사진을 보내게 된 상수, 사진을 삭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우리 상수가 달라졌어요~” 승효가 오랜만에 한주을 찾아오고, 자신에게 마지막 기회를 달라고 하는데... 한편, 다시 재결합한 듯한 재훈과 하윤. 하지만 잠에서 깬 재훈은 짐가방을 챙겨 나가는 하윤을 마주한다. 질기고도 질겼던 그들의 연애, 그 연애의 끝은. 결국 이별? 다시 한번 해피엔딩?
친구들의 응원을 받으며 연애를 시작하는 한주는 자신에게 다시 연애를 할 수 있게 만들어준 재훈이 이별의 상처를 극복할 수 있게 아프지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넨다. 보육원에서 많은 위로와 위안을 얻은 은정은 상수의 제안으로 새로운 다큐를 준비한다. 그리고 상수는 상수대로 새로운 꿈을 향해 아프리카행을 결정하는데.. 한편, 무탈하게 드라마 준비를 마치고 첫 대본 리딩을 하게 되는 진주와 범수..과연 그들의 드라마 성적표는? 각자의 자리에서 사랑도 일도 열심히 한 그녀들.. 1년 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진주, 은정, 한주는 어떤 모습으로 일상을 살아가고 있을까? 친구들의 응원을 받으며 연애를 시작하는 한주는 자신에게 다시 연애를 할 수 있게 만들어준 재훈이 이별의 상처를 극복할 수 있게 아프지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내고 보육원에서 많은 위로와 위안을 얻은 은정은 상수의 제안으로 새로운 다큐를 준비한다. 그리고 상수는 상수대로 새로운 꿈을 향해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