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에게 주어진 첫 번째 사건! 동북부 연쇄 살인범을 잡아라. 비 오는 날 9명의 여성을 살해한 연쇄 살인범의 흔적을 찾기 위해 범행 현장을 찾은 나쁜 녀석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수사를 시작한다. 동네 깡패를 찾아가는 행동대장 조직 폭력배 박웅철, 사건 현장에 범인이 남긴 증거를 면밀히 조사하는 청부 살인업자 정태수, 그리고 비가 내리는 날 살인을 하는 범인의 심리를 분석하는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이정문. 이정문은 범인이 범행을 저지른 이유와 범인이 저지른 추가 살인 사건이 더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오구탁 형사와 유미영 경감은 지난 1년 동안 동북부에서 발생한 미제 살인 사건들을 파헤친다. 동북부 연쇄 살인범이 저지른 것으로 보이는 15개의 살인 사건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두 명의 피해자를 찾아간 나쁜 녀석들은 동북부 연쇄 살인범의 끔찍한 비밀을 듣게 되는데.. 핏빛 폭우 속 묻지마 연쇄 살인범을 막아라!
연쇄 납치 사건 발생! 은밀한 거래 속 사라진 피해자들을 찾아라 무고한 시민들이 인신매매 조직원들에게 납치당하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자 시민들의 불안과 공포가 확산되고 있다. 불법 장기 이식 수술을 하다 검거된 한 남성을 통해 인신매매 지하 조직의 충격적인 실체를 알게 되지만, 확실한 증거가 없어 조직원들을 검거하지 못하는 상태. 이에 나쁜 녀석들은 인신매매 거래 현장을 급습해 증거를 확보하기로 한다. 현장에서 검거된 일당들을 취조하던 나쁜 녀석들은 '황여사'라는 사람이 인신매매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를 검거하기 위해 비밀 잠입 수사에 나서는데... 나쁜 녀석들은 과연 황여사를 잡고 불법 인신매매 범죄를 뿌리 뽑을 수 있을 것인가!
도심 속 총기 난사, 12명 사망! 묻지마 연쇄 총격범을 잡아라! 의문의 남자가 도심 공원에서 엽총으로 6명의 시민을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단 6발의 사격으로 6명을 살해한 범인! 수사 중, 3일 전 유사한 사건이 일어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 나쁜 녀석들은 이번 범행을 연쇄 살인사건으로 보고 두 사건에 남겨진 증거들을 면밀히 조사한다. 사건 현장에 있던 목격자들의 증언, 사건 현장이 찍힌 두 개의 CCTV 영상에서 발견된 의문의 차량, 그리고 마지막 피해자의 신분까지.... 현장에 남겨진 흔적을 통해 나쁜 녀석들은 범인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 범인이 또다시 살인을 저지르는 현장에 있던 박웅철은 범인이 하는 말에서 중요한 단서를 얻게 되는데.. 무고한 시민들의 목숨을 빼앗는 묻지마 연쇄 총격범을 잡아라!
킬러를 살해하는 시간 단 5초! 상위 5% 프로 킬러를 잡아라 정태수와 함께 살인청부업을 했던 임종대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피해자의 시체를 확인한 정태수는 범인이 사람을 죽이는 게 직업인 프로 킬러의 소행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얼마 후 정태수의 친한 동생이자 함께 살인청부업을 했던 친한 동생 우현우가 목을 매 자살한 채 발견되고, 정태수는 결혼을 앞둔 우현우가 자살할리 없다며 타살 의혹을 제시한다. 한편, 이정문 살인 청부를 받았던 박웅철은 이정문의 목숨을 노리는 의문의 의뢰자를 밝혀내기 위해 자신의 전 보스 이두광을 찾아가는데....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오구탁’(김상중) 반장은 과거 함께 활약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을 찾아가고, 감성 사기꾼 ‘곽노순’(김아중)과 전직 형사 ‘고유성’(장기용)을 영입해 새로운 팀을 구성한다.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 더욱 강력하고 치밀하고 독해진 나쁜 녀석들. 이 사건을 파헤칠수록 배후에 거대한 범죄조직이 있다는 것을 직감한 그들은 더 나쁜 놈들을 소탕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