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꿈의 휴양지 ‘발리’로 떠난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 휴양의 달콤함도 잠시, 밝혀지는 진짜 여행의 실체는...?
걱정 반, 설렘 반인 마음으로 발리에서의 처음이자 마지막 밤을 마무리하고, 다음날 아침 ‘족자카르타’로 출발하며 본격적인 아날로그 여행을 시작한다!
시간이 멈춘 듯, 과거를 간직한 도시, 족자카르타의 보로부두르 사원에서 즐기는 첫 번째 족자카르타 아날로그 여행!
아날로드 여행 2일차 ‘므라피 화산’으로 향해 강렬한 오프로드의 맛을 느끼는 멤버들!
2일차 여행의 마무리를 하면서, 맥주 한잔과 함께 그동안 미처 하지 못했던 마음 속 이야기들을 나눈다.
'천국의 빛'을 찾을 수 있다는 동굴, '좀블랑'을 향해 떠나는 멤버들.
본격적인 좀블랑 모험 시작! 캄캄한 동굴 속에서 진흙탕과의 험난한 싸움을 시작하는데…천국과 지옥을 넘나드는 동굴 탐험 속 멤버들은 무사히 ‘천국의 빛’을 만날 수 있을까?
더위와 피로를 시원하게 날릴 ‘칼리수치’에서 계곡 래프팅 체험을 시작한 멤버들!
여행 4일차 아침, 새로운 패러글라이딩 도전을 앞두고 ‘빠랑뜨리띠스 해변’으로 향한 멤버들. 하지만, 거센 빗방울이 해변 위로 떨어지기 시작하는데...
드넓은 빠랑뜨리띠스 해변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비행 현장 대공개!
아날로그 여행 종료! 다음날, '프람바난 사원'에서 신동 감독의 지휘 하에 펼쳐지는 셀프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2019년으로 돌아온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의 아날로그 트립 마지막 이야기.
특별했던 소무의도 여행을 추억하기 위해 모인 NCT 127 하지만 여행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었다?! 아날로그 트립 비하인드 토크부터 멤버들에게 마지막으로 주어진 깜짝 미션, 여행의 여정을 함께한 팬들과의 라이브 소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