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 0
6인의 신입 요원이 첫 번째 미션에 투입된다. 세 여성의 실종 사건과 관련 있어 보이는 폐공장. 그곳의 진실을 파악하고 사라진 여성들을 구출하라! 단, 누구에게도 발각돼선 안 된다.
행방이 묘연했던 기자가 감금된 상태로 발견된다. 기자 수첩에는 악마 숭배 집단을 추적한 단서가 남아있는데. 그가 촬영한 비밀 영상을 확인하려면 먼저 암호를 풀어야 한다.
수사단 앞에 나타난 영혼이 최후의 의식에 관해 경고한다. 사방에서 다가오는 위험과 촉박한 시간에 쫓기는 수사단. 대재앙이 닥치기 전에 신도들을 막고 실종자들을 구할 수 있을까?
잠수함에서 승조원 5인의 생체 신호가 사라졌다? 생체 신호를 보내는 유일한 승조원도 행방이 묘연한 상황. 두 번째 미션을 받은 수사단이 심해로 향한다. 진상을 파헤치고 외장 메모리를 확보하라!
잠수함의 산소가 줄어들고 있다! 산소 농도를 높이려면 암호를 해독해 시스템을 재부팅 해야 한다. 한편, 잠수함을 수색하던 수사단은 승조원들을 덮친 참사의 놀라운 진실을 마주한다.
시간이 다하기 전에 외장 메모리를 찾고 잠수함을 떠나야 한다. 하지만 무언가 요원들을 위협하면서 잠수함은 일촉즉발의 위기에 빠지는데. 수사단은 미션을 완수하고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