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는 제혁이 회유하자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하고 유정과 해미는 계획이 어긋나자 재이에게서 등을 돌린다. 가면의 남자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된 재이는 과감한 공격을 시도한다.
예상 밖의 상황에 재이는 가면의 본거지를 찾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는 한편, 유나에 대한 의구심이 생기기 시작하고 유나는 가면을 되찾기 위해 재이를 함정에 빠뜨린다.
재이는 친구들을 지키고 제혁의 가면을 벗겨버리기 위해 용기를 내고 10년 전 일을 고백한다. 하지만 그로 인해 네 친구는 궁지에 몰리고 재이는 위험한 선택을 한다.
재이는 엔젤스 클럽의 끔찍한 실체를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한다. 재이를 저지하기 위해 제혁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친구들을 무너뜨릴 계략을 꾸민다.
제혁의 덫에 걸려 다시 한 번 지옥을 겪게 된 재이 앞에 친구들이 나타난다.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친구들은 제혁을 위한 파티를 계획한다.
재이의 선전포고에 제혁은 역습을 노리지만 뜻밖의 상황 속에 눈을 뜬다. 모든 것이 일단락 된 줄 알았던 네 친구들은 출처불명의 문자를 받고 발칵 뒤집힌다.
의문의 소식에 10년 전과 똑같은 상황을 겪게 된 친구들은 당황하면서도 각자 비밀을 감추기에 바쁘다. 한편, 강후에게 기다리던 손님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