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대행사 직원 윤조에게 대기업 세용의 PT 기회가 찾아오고 그녀는 업계 1위를 이기고 PT를 따낼 수 있을까?
경쟁PT에 실패한 윤조는 다른 프로젝트에 매진하고, 재민의 아이디어로 세용에선 새로운 채용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세용 스펙아웃 채용에 최종 합격한 윤조. 한편 갑작스런 CCO 취임 소식에 세용 홍보실은 들썩인다.
스펙아웃 채용 홍보로 바쁜 윤조와 그녀를 걱정하는 재민. 어느날 스펙아웃 채용 비리를 의심하는 글이 올라온다.
채용 비리 의혹에 휩싸인 윤조와 진실을 밝히려는 재민. 사태를 알게된 구이정은 홍보실 직원들을 불러모은다.
재민은 팀에서 쫓겨나듯 홍보1팀 업무를 보조하게 되고 윤조는 코스메틱 업무를 담당하며 동훈과 가까워진다.
윤조의 셀틱스 BI 개편 제안에 온 회사가 뒤 흔들린다. 윤조는 얼떨결에 재민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데…
사내 문화 개선 TF팀에서 어색하게 함께 일하게 된 윤조와 재민. 재민은 윤조에게 고백하는 동훈을 목격하는데…
네거티브 홍보 전략에 윤조는 고민에 빠지고 대표의 SNS 게시글 논란으로 구이정은 회사 내 입지마저 위태로워진다.
네거티브 홍보로 곤란해진 윤조. 재민은 제품 성분 분석표가 조작됐는 걸 알게 되고 내부 고발자로 몰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