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독보적 능력을 소유한 광고대행사 VC기획 제작2팀 고아인 CD. 게임회사 PT를 성공시켜 왔더니 기다리고 있는 것은 상무직을 건 통신사 내부비딩이다. 최상무 라인인 권CD를 압도적으로 이겨야 꿈에 그리던 임원도 되고 회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데...
아인은 상무가 가진 제작본부 인사권을 이용해서 프로덕션 감독에게 술 접대를 받아온 최상무 라인 CD들을 팀원으로 강등시킨다. 부장급 특별 인사평가를 통해 자신의 편을 만들려는 아인은 임원 회의를 소집하고 6개월 내 회사 매출 50% 상승을 달성하지 못하면 책임지고 퇴사하겠다 폭탄선언을 하는데…!
6개월 내 회사 매출 50% 상승에 상무직을 건 아인. 그러던 중 VC기획의 가장 큰 광고주인 우원그룹 회장의 탈세혐의로 매스컴이 시끄러워지며 매출달성이 위기에 처하고, 인사이동 받은 부장들이 아인의 상무 해임결의안에 사인을 하며 아인이 궁지에 몰린다. 해고 철회서를 받아 내기 위해 아인은 광고주들에게 폭탄메일을 보내고 다음날 VC그룹 막내딸 강한나가 VC기획 SNS 본부장으로 첫 출근하게 되는데…
VC기획에 첫 출근한 VC그룹 막내딸 강한나에게 모르면 사고치지 말고 물어보면서 일하라며 도발한 아인. 모든 것은 아인의 계획이었다?! 아인은 광고주에게 부당한 갑질은 사양한다는 폭탄메일을 보낸 사건에 대해 한나에게 수습을 제안하는데… 오빠 강한수를 이기고 싶은 한나는 기브 앤 테이크가 명확한 아인의 제안을 과연 받아들일 것인가?
아인의 제안을 받아들인 한나는 홍보 인터뷰를 진행한다. 같은 날, 광고주의 부당갑질을 거부한다는 메일을 받은 광고주들은 최상무의 부추김에 따라 항의를 하기 위해 VC기획을 찾아오고 권CD는 이에 맞춰 초짜임원은 가라는 포스터들을 붙여 판을 키우는데… 기자들 앞에서 체면을 구긴 강한나는 자신이 아인과 최상무의 정치싸움에 이용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횡령혐의로 구속된 우원회장을 빼내기 위해 우원그룹은 기업PR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한나는 300억 우원그룹 기업PR울 두고 제작팀과 기획팀끼리 경쟁을 시키는데… 횡령혐의로 감옥에 가 있는 우원회장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가득한 가운데 진정으로 우원이 기업PR을 진행하는 이유를 찾아내야만 한다! 이 싸움에 사활은 건 아인은 기적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인가?
드디어 300억 매출이 걸린 우원그룹 PT 당일, 아인은 최상무와의 내부비딩을 거절하고 오히려 한나에게 우원 PT 직관을 요청한다. PT장에는 우원그룹 딸 서정과 VC그룹 부사장인 한수까지 등판하고 알 수 없는 양복입은 사람들이 회의실을 꽉 채우고 있는데… 살벌한 기운이 가득한 이 경쟁 PT에서 아인은 과연 최상무를 이기고 살아남을 수 있을까?
VC그룹 오너일가와의 저녁식사 다음날 아침, 아파트 벤치에서 눈을 뜬 아인?! 그동안 먹어온 약의 부작용인 듯싶어 아인은 점점 불안해지는데… 한편, 우원그룹 경쟁PT에서 진 후 한직으로 발령 날 위기에 처한 최상무는 비서실장의 조언으로 한나와 박차장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하고, VC그룹 부사장 한수는 아인을 따로 부르는데... 앞으로 변화할 이들 관계의 향방은?
최상무를 통해 한나와 박차장의 관계에 대해 확신을 얻게 된 한수는 이를 이용하여 후계싸움을 시작하려 하고 한나는 자신이 갖고 싶은 것을 위해 세상과 맞서 싸울 준비를 하는데… 아인을 따로 부른 왕회장은 그녀에게 한나와 한수, 누구의 편도 들지 말라고 지시한다. 한편 우원회장을 구속시켰던 검사는 자신의 계획을 무산시킨 아인을 찾아와 협박하는데…
35년 만에 자신을 버리고 떠났던 엄마를 마주하게 된 아인! 그동안 연락 한 번 없었던 엄마를 아인은 용서할 수 있을까? 한편 한나는 한수를 속이기 위해 과거 정략결혼을 위한 맞선 대상이었던 석산그룹 아들과 다시 한 번 맞선을 보기로 결심하고, 최상무는 과거 동기이자 자신이 내쳤었던 동료 정석을 찾아가 새로운 제안을 하게 되는데…
아인은 단칸방에서 초라하게 살고 있는 엄마의 모습을 보게 되고, 그녀를 조금씩 받아들이기 시작하는데… 한나는 맞선자리에서 박차장에게 와인을 뿌린 석산아들 얼굴에 똑같이 와인을 뿌려주며 응수한다. 하지만 이 일로 한나와 박차장 관계에 확신을 가지고 이를 공고히 하려는 한수는 박차장에게 모종의 거래를 제안하고, 아인은 정석의 딸 지우 결혼식에 등장한 최상무와 마주치게 되는데…!
정석은 딸 지우의 결혼식을 위해 최상무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아인은 정석을 믿고 따랐던 만큼 그의 행보에 충격을 받는 한편, 다시 한 번 최상무에 대한 전의를 불태우며 ‘매출 50% 상승’ 달성을 위해 달려가는데… 한편 박차장은 한수의 모든 제안을 거절하고 VC그룹에 사표를 내게 되고 한나는 회사에서 힘을 잃어버린 듯 싶은데, 또다시 난관을 마주하게 된 아인과 한나는 다시 한 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을까?
대부업체의 광고 제안을 거절한 아인은 매출 50% 달성 실패로 VC기획 조대표에게 사직서를 제출한다. 조대표는 왕회장을 만나 한가지 제안을 하는데… 한편 우원그룹 광고를 집행한 서정에게 한수는 화를 내고 한나는 회사를 나간 박차장을 설득하기 위해 그의 집으로 찾아간다. 위기를 느낀 창수는 정석과 함께 우성우유 광고 PT를 진행하는데…
정석이 뉴스에 나가 우성우유 광고 비딩에서 VC그룹의 비리가 있었다는 사실을 밝히며 창수는 다시 한 번 위기에 처한다. 때마침 아인은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인 조유나가 VC건설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경에 강한수 부사장이 개입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드디어 반격에 나서는데…! 과연 아인과 한나는 서로 윈-윈을 통해 각자가 원하는 것을 이루어 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