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학기 개강 첫날. 서연대 커뮤니티 ‘서연라이프(서랖)’에 익명의 첫사랑 고백 글이 올라온다. 학생들 사이에서는 고백 글 주인공을 찾는 핑크빛 추리가 시작되는데…
준에 대한 본격적인 짝사랑을 시작하는 주아. 민호는 그런 주아의 모습이 영 어색하다. 한편 로사는 하늘이 지민의 남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질투심 이 커지는데…
주말을 맞아 집에 간 민호는 누나의 결혼 소식을 듣고 놀란다. 같은 과라 금 세 친해지고 여러가지로 잘 통하는 하늘과 로사를 보며 지민은 낯선 감정을 느끼는데…
준과 주아는 예정대로 전시회에 가고, 민호는 계속해서 주아가 신경 쓰인다. 하늘, 지민, 로사, 목진은 함께 방탈출 게임을 하러 간다. 한편 예상치 못한 고백 글 주인공의 힌트로 학생들은 술렁이는데...
기숙사 6인방은 교양 수업 과제를 위해 통영으로 출사 여행을 떠난다. 통영에서 그들에게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는데...
통영 출사 이후 삐걱대기 시작한 지민과 하늘의 관계. 그럼에도 지민은 하늘의 생일을 준비한다. 한편 민호는 주아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기 위해 일부러 주아에게 거리를 두는데…
민호는 그동안 모아둔 전 재산을 사기당했다는 사실에 충격에 빠진다. 하늘과 이별한 지민 앞에 뉴페이스 이담이 등장한다. 그리고... 고백 글 글쓴이가 수업 시간에 공개 고백을 한다.
주아는 자신에게 부쩍 친절해진 민호의 행동이 헷갈리고, 하늘은 이담과 점 점 친해지는 지민을 보는 게 신경 쓰인다. 한편, 여자 기숙사 103 호 앞으로 꽃다발이 도착하는데...
축제 이후 민호는 주아에게 진심을 고백하려 하지만 주아는 계속 어색함에 민호를 피하기만 하고. 지민과 로사는 단장 자리를 두고 갈등이 더 심해지는데...
조별 과제 같은 조가 된 하늘과 이담은 지민 앞에서 서로를 견제하고. 주아 는 꿈을 이루는데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든다는 사실에 의기소침해지는데… 한 편, 서연대 방송국에는 새로운 고백 글이 도착한다.
민호는 주아에 대한 마음을 접기 위해 일부러 친구인 척 주아를 대한다. 지민은 응원단 내 문제가 터져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 한편, 디어엠 마지 막 고백 글이 서랖에 올라온다.
주아는 우여곡절 끝에 첫 면접을 마친다. 민호는 양희와 데이트를 하러 가고. 하늘과 이담은 각자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기 위해 지민을 기다린다. 지민은 고민하다 마음을 정하고 어딘가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