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시 남녀 - 연애가 제일 어려워요 “일은 탄탄대로, 연애는 가시밭길” 27세 건설회사 주임 男과 “연애보다 공부가 쉬웠어요” 25세 일본 공인회계사 女가 만났다!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연애, 모든 게 서툰 사회 초년생들의 만남! 3시 남녀는 과연, 연애라는 어려운 숙제를 풀 수 있을까? ▶ 5시 남녀 - 연애에 도전하다?! 머나먼 타지에서 산 넘고 물 건너 온 31세 텍사스 주유소 男 오로지 한국 여성을 만나기 위해 <선다방>의 문을 두드렸다! 한국인이 거의 없는 텍사스 시골마을에서 하루 15시간 이상 일을 하며, 데이트 한 번 못한 채 연애 바보가 되어버렸다는 그! 유일한 희망이 되어줄 그의 맞선녀는 과연 누구?
▶ 7시 남녀 - 첫 만남에 제주도 여행을 약속하다? “표현하고 싶은” 34세 레스토랑 오너셰프 男과 “표현 받고 싶은” 31세 어학원 매니저 女가 만났다! 첫 만남에 공통 관심사로 떠오른 제주도 여행! 과연, 7시 맞선 남녀들은 “함께” 제주도 여행을 약속할까? ▶ 8시 남녀 - 이런 맞선 없습니다! 연애 말고 토론? 연애와 결혼은 뒷전인 채, 일에만 매달렸던 37세 국제회의 통역사 女 직업 특성상 정치, 문화, 사회, 경제 등 다방면에 관심이 있어 맞선남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었다는데~ 이에 대적하는 맞선 男의 등장! 선다방의 알.쓸.신.잡 8시 남녀의 맞선 현장은?
▶ 6시 남녀 - “꽃”을 든 해군 대위, 그녀의 마음을 열다? ‘이제는 나무처럼 한결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배려, 인내, 희생에 지친 공항 아나운서 女 그녀의 앞에 “꽃”을 들고 나타난 해군 대위 男 달달한 분위기도 잠시, 이들 앞을 가로 막은 것은? 과연, 6시 남녀는 서로에게 다가갈 수 있을까? ▶ 8시 남녀 - 선다방 최초 돌싱男女! 남자, 여자를 만나다 한 번의 실패 후, 내 삶은 없었던 37세 뷰티 강사 女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게 두려워 선뜻 용기를 낼 수 없었다는데~ 그런 그녀 앞에 선 용기 있는 남자는 누구? 설렘이 낯설기만 한 8시 남녀의 맞선 현장은 과연?
▶ 3시 남녀 - 소방관의 마음에 불을 지피러 온 그녀?! ‘소방관이라는 직업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 연애가 어려워요~’ 화재진압보다 어려운 내 마음의 불씨 찾기! 그런 소방관 男 마음에 불씨를 심어 줄 여자가 나타났다? 돌직구남을 넘어서는 직진녀의 소개팅은 어떤 모습일지? ▶ 4시 남녀 - ‘NO’의 아이콘이 ‘YES’를 만났을 때 생애 첫 소개팅! 준비된 예비 로맨티시스트 국회의원 비서 男과 소소하게 케이크 나눠 먹는 연애를 꿈꾸는 에세이 작가 女의 만남! 달달함을 예상했던 둘의 만남에 브레이크를 거는 4시 녀의 'NO!' 퍼레이드? 과연 그녀의 속마음은? ▶ 7시 남녀 - 역대급 러블리한 그 여자와 그 남자의 아찔한 맞선! 시종일관 꺄르르~ 웃으며 사랑스러움을 뽐낸 CEO비서 女, 그녀의 애교에 푹 빠져 횡설수설하는 피부과 의사 男? 찰떡궁합처럼 맞춰지는 둘의 대화! 꽁냥꽁냥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를 뒤엎은 7시 남의 말실수는?!
▶ 5시 남녀 - 꿈을 이룬 고졸 사업가 男, 사랑을 찾다? 성공한 사업가! 집에선 그저 애물단지 노총각? 대학 진학 대신 일찍이 자신의 꿈을 찾은 5시 男과 아직 꿈을 찾고 있다는 5시 女! 결혼관부터 구체적인 자녀계획까지! 이런 얘기 처음이야~ 순박하고 풋풋한 ‘시골 맞선’을 보여준 5시 남녀의 운명은? ▶ 7시 남녀 – 결혼이 하고 싶은 남녀의 ‘사랑스러운 만남’ 인연을 만나기 위해 아침부터 분주히 홍콩에서 날아온 애널리스트男! 그의 앞에 나타난 피로를 싹~ 잊게 만드는 귀여운 가방 디자이너의 등장? 행복한 결혼을 꿈꾸며 선다방의 문을 두드린 두 남녀, 둘은 과연 서로의 소울메이트가 될 수 있을까?
▶ 6시 남녀 - 반대가 끌리는 이유?! 선다방 최고의 ‘독서왕’을 자랑한 6시 남녀! 선다방 최고의 ‘다른 성향’을 선보이다? 운동신경부터 밥 먹는 속도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달라도 너~무 달랐던 두 남녀! 어색함이 겉도는 둘의 분위기를 풀어주는 매개체는 역시 책?! ▶ 8시 남녀 - 공대녀와 문과남의 꿀잼 맞선! 자취력 만렙! 역대 최고령 독거녀와 독거남이 만났다?! 어릴 때부터 글 쓰는 사람에 대한 로망이 있었던 금융기술 IT 기획자 女와 자신과 정반대의 삶을 산 공대녀를 만나보고 싶었다는 방송작가 男. 각자 서로의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은 두 남녀의 공통점은.... 만화 덕후?!
▶ 4시 남녀 - 선다방 최초! 맨발의 맞선녀 등장?! 섬세하고 자상한 매력의 4시 男과 털털함의 끝판왕 4시 女!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대화가 술술 풀리는데.. 편안한 분위기 속 진행된 두 남녀의 맞선 도중, 갑자기 신발을 벗어 던지는 4시녀?! 숨겨진 그 사연은? ▶ 7시 남녀 - ‘역사책 찢고 나온 고구려 장수’의 돌직구 맞선! 3년째 크리스마스를 독수공방으로 보내고 있는 자산운용사 女의 악몽을 끝내줄 고구려 장수 스타일의 생수 회사 대표 男이 등장했다? 듬직한 외모만큼이나 저돌적인 돌직구를 선보인 7시 남! 과연 둘은 이번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수 있을까?
▶ 6시 남녀 - ‘금메달리스트’ 근대 5종 국가대표 男, 사랑의 메달을 걸다? 열정 넘치는 사람을 만나고 싶은 한의사 女와 근대 5종 국가대표팀의 든든한 기둥 6시 남! 화기애애 웃음꽃이 피었던 맞선 분위기와 달리 시종일관 6시 남의 시선을 회피하는 6시 녀?! 그녀의 진짜 속마음은? ▶ 8시 남녀 - 쿨내나는 오픈마인드 남녀의 ‘미국식 블라인드’ 맞선?! 한국의 로맨스 드라마 같은 사랑을 꿈꾸며, 모국을 찾아 온 미국 변호사 男. 그의 로망을 실현해줄 사랑에 솔직한 ‘밀당 없는’ 8시 녀가 나타났다? 할리우드를 방불케 했던 두 남녀의 꿀잼 리액션! 유쾌했던 두 남녀의 결말은 과연 해피엔딩일까?
▶ 1시 남녀 - 1시 녀를 광대승천하게 만든 특수학교 교사 男, 그 비밀은?! 베풂과 나눔을 아는 선한 사람을 만나고 싶은 암환자 뷰티관리사 女와 특수학교 교사 男. 은근한 돌직구로 호감을 표현한 그녀의 질문에도 알 수 없는 답을 하는 1시 남? 감정표현이 서툰 그가 1시 녀를 볼 터질 만큼 행복하게 만든 사연은?! ▶ 4시 남녀 - 서로가 원했던 이상형 100% 부합! 역대급 매칭 남녀의 탄생? 20대이지만 결혼할 상대를 찾는 공공기관 男과 도예가 女 하나부터 열까지 통하는 게 많았던 두 사람이 보여줄 역대급 달달 폭발 맞선은?
▶ 3시 남녀 – 집돌이 男과 집순이 女, 소울메이트를 찾다? 감정동요 없는 목석 男의 마음을 움직일 귀엽고 엉뚱한 3시 녀가 나타났다? 집돌이 3시 남과 집순이 3시 녀의 맞선! 데칼코마니처럼 똑 닮았던 둘의 결말은? ▶ 5시 남녀 – 터미네이터 男에게 ‘사랑’의 에너지원이 되어줄 그녀?! 꿈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치의학 대학원 男과 대학원 진학을 고민 중인 이커머스 회사 女의 만남! 연애 스타일부터 드레스코드까지 통했던 두 남녀는 과연, 서로의 사랑의 배터리~♡가 되었을까?! 어쩌면 오늘은...<선다방>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요?
▶ 1시 남녀 - ‘사랑 초짜’ 교도관 男의 아슬아슬한 맞선! 하루 종일 교도소의 삭막함 속에 사는 교도관 男과 하루 종일 꽃만 보는 꽃집 운영 女의 만남! 미숙하지만 직진하는 1시 남의 돌직구 퍼레이드?! 아슬아슬했던 두 남녀의 맞선 결말은? ▶ 3시 남녀 – 피아니스트 男의 인생 뮤즈가 되어줄 그녀?! 드라마 밀회의 극 중 연주를 맡았던 실제 피아니스트의 등장?! 인생의 뮤즈를 찾기 위해 선다방 문을 두드린 피아니스트 3시 남 앞에 나타난 ‘열정 만수르’ 3시 녀! 그녀는 과연 뮤즈가 되었을까?
▶ 6시 남녀 – 싱크로율 100%! 거울처럼 닮았던 두 남녀의 맞선? 가정적인 남자와의 결혼을 꿈꾸는 수의사 女와 무한 애정을 쏟을 준비된 ‘1등 신랑감' 건설 회사원 男의 맞선! 선한 인상부터 취미, 취향 심지어 사소한 동작까지 판박이였던 두 사람~! 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수 있을까? ▶ 8시 남녀 - 장장 10개월의 기다림 끝에 매칭 성공! 그 결말은?! 수능 감독을 마치자마자 한걸음에 달려온 고등학교 교사 女와 자신이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구두의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이탈리아에서 비행기 타고 날아온 슈즈 디자이너 男의 만남! 과연 8시 녀는 8시 남의 신데렐라가 되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