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서른이 코앞인데 연애 한 번 제대로 못해 본 스물여덟 '본투비 모솔' 강신우. 갑작스런 사고를 당한 신우는 영문도 모른 채 과거로 돌아가게 되고, 그곳에서 10년 만에 첫사랑을 다시 만난다! 첫사랑과의 실패한 과거를 되돌릴 수 있는 기회! 과연 신우는 첫사랑 원상복구에 성공할 수 있을까?
우연히 10년 전으로 돌아가 첫사랑을 다시 만난 강신우. 본격적인 첫사랑 원상복구에 나서나 했는데, 이게 웬일?? 28의 내가 18의 나와 삼각 관계에 빠졌다?! 뭐 이런 지독한 삼각관계가 다 있지?? 사상 초유 삼각로맨스의 등장? 과연 28의 나 VS 첫사랑 VS 18의 나, 이 지독한 삼각관계의 끝은 어디를 향할까?
열렬한 짝사랑 중인 연애숙맥 작은 신우. 드디어 짝사랑 지수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하고 약속 장소로 향하는데.. 가슴 떨리는 그 순간 지수의 충격 고백!!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지수가 좋아하는 사람은 따로 있다고?? 과연 지수가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작은 신우의 짝사랑은 이렇게 끝나고 마는 걸까..?
한밤 중 갑자기 학교에 불이 나 교실에 단둘이 갇혀버린 큰 신우와 지수! 두근두근 심장 떨리는 하룻밤! 지수는 큰 신우 생각에 마음이 떨리고, 큰 신우 역시 남몰래 지수 생각에 마음이 아픈데.. 과연 이 하룻밤은 큰 신우&작은신우&지수 사이에 어떤 변화를 가지고 올까..? 그리고 이 지독한 삼각관계의 끝은 과연 어디일까..?
2017년에 나타난 작은 신우! 설상가상으로 스물여덟 지수와 우연히 만나게 된 작은 신우는 2007년으로 돌아가기를 거부하고.. 그렇게 큰 신우와 작은 신우의 투닥투닥 본격 동거 생활이 시작되는데.. 한편 계속 큰 신우를 냉랭하게 대하는 지수! 큰 신우는 다시 후회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계속 자신을 밀어내는 지수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 한다. 그러던 중 지수의 깜짝 취중 고백! 내 첫사랑의 이름은.. 과연 지수의 진짜 첫사랑은 누구일까?
술에 취해 집으로 가는 길, 큰 신우의 등에 업힌 지수. 지수는 큰 신우가 고등학교 때 좋아했던 선생님인 것만 같아 마냥 좋은데.. 우연히 학교 앞에 다다른 두 사람은 2007년 처음 만났던 그 때처럼 교문을 몰래 뛰어넘어 지난 추억을 되돌아보게 된다. 한편, 작은 신우의 도움으로 2007년 열여덟 지수가 홀연히 사라졌던 이유를 계속 쫓던 큰 신우 앞에 울먹이며 나타난 스물여덟 지수! 그리고 이어지는 지수의 충격 고백! 과연 그 때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엄마 사고의 전말을 알게 된 큰 신우는 지수와 모든 인연이 끝났다는 생각이 들어 마음이 아프다. 한편, 작은 신우는 2017년에서 2007년으로 다시 돌아가기로 마음먹고 지수와 일일 데이트를 즐기던 도중, 열여덟 지수가 좋아했던 게 자신이었음을 알게 된다.
지수는 미국으로 떠나기 전 큰 신우와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 둘은 서로의 인연은 여기까지라며 마음 정리에 나선다. 지수가 떠나는 날, 2007년의 작은 신우는 엄마 유품에서 사고의 진실이 담긴 무언가를 발견하게 되는데! 2017년의 큰 신우 역시 작은 신우와 마찬가지로 엄마 사고의 진실을 알게 되고.. 지수가 미국으로 떠나버리기 전 이 진실을 알려야 하는데, 공항으로 가는 차는 왜이리 막히는지.. 과연 큰 신우는 지수를 다시 만나 첫사랑 원상복구에 성공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