具有音乐素养的女高中生英妍和唯一的好友善敏把阴森的成原女高地下室当作两人的秘密场所。善敏是个活泼的性格,可是英妍与其相反,是个不起眼的内向型女孩,深夜,英妍为了能代替咽喉癌手术后遗症不能唱歌的音乐老师喜妍在音乐课上唱歌而一个人留在音乐室练歌,独自在音乐室练歌的英妍听到了另一个练习唱歌的声音,她因为害怕,在仓惶逃跑的过程中被飞来的乐谱刺伤脖子而身亡。
善敏始终放不下英妍不在的空虚。在中午广播时间,善敏听到了英妍叫自己的声音,不过广播室里只有善敏自己。善敏惊吓之余晕过去了。善敏虽然害怕英妍的声音,不过总不能不顾朋友。找遍了校园各地也找不到英妍的痕迹,最后善敏想到去找平时对英妍特别好的音乐老师。当天晚上,来到音乐室的善敏看到了上吊自杀的音乐老师的尸体。
接二连三发生的事件让善敏因为能听到英妍的声音而害怕。善敏觉得疲惫的时候同班的超雅出现了,从小就能听到死人声音的超雅也听到了死去的英妍的声音。原来英妍的声音辗转于空中,只有的好友善敏才能听到,两人齐心协力要找出隐藏在校院内的另一个怪物。两人愈来愈接近秘密的时候,善敏和能够听到鬼声音的超雅接连遇到奇异的事情,面临生命危险。
음산한 소리로 가득 찬 성원여고 지하 기계실. 영언과 선민은 이곳을 비밀 아지트로 삼은 둘도 없는 단짝 친구다. 교내 방송반 아나운서를 맡을 정도로 활기찬 선민과 달리 영언은 뛰어난 노래 실력 외에는 눈에 띄지 않는 조용한 아이. 늦은 밤, 텅 빈 음악실에 홀로 남아 노래 연습을 하는 영언의 노래 사이로 낯선 목소리가 끼어든다. 잿빛 교정을 감싸는 아름다운 화음의 노래 소리. 그 날 밤, 영언이 살해된다. 지루한 아침 조회시간, 선민은 영언의 빈자리가 계속 맘에 걸린다. 점심 방송을 진행하던 선민은 애타게 자신을 부르는 영언의 목소리를 듣는다. 하지만 비좁은 방송 부스 안에는 오직 선민 뿐! 선민은 실체 없는 영언의 목소리에 그만 그 자리에서 기절하고 만다. 선민은 영언의 목소리가 오직 자신에게만 들린다는 사실이 두렵지만, 목소리만 남은 친구를 외면 할 수 없다. 그러나 어젯밤 쓰러졌다던 엘리베이터 앞은 물론 학교 어느 곳에서도 영언의 흔적은 찾을 수 없고... 고심하던 선민은 평소 영언에게 각별한 관심을 보였던 음악 선생 희연을 의심한다. 그 날 밤, 영언과 함께 음악실을 찾은 선민. 깜깜한 음악실, 보면대 사이를 헤집던 선민은 첼로 줄에 목 맨 희연 선생의 시체와 마주하고 경악한다. 잇따른 의문의 사건들로 선민은 영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사실이 점점 더 두렵다. 혼란스러워하는 선민에게 같은 반 초아가 다가선다. 어릴 적부터 귀신의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고 고백하는 초아. 초아 역시 죽은 영언의 목소리를 듣고 있었던 것이다. 선민은 초아의 뜻밖의 행동에 적잖이 당황하면서도, 자신의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상대가 생겼다는 사실에 위로 받는다. 그 무렵 학교 엘리베이터 통로에서는 목이 찢긴 영언의 시신이 발견되고, 선민에게 들리는 영언의 목소리가 기괴하게 변해 가는데...
While practicing after hours in her high school, an aspiring singer is mysteriously killed and her body vanishes. Her invisible ghost is trapped in the school, but her best friend is able to hear her voice.
大陆简体
한국어
English